터널링 권한이 승인된 후에 어플리케이션을 관리하는 기관담당자의 이메일 변경이 가능한가요?
이미 터널링 권한 부여된 앱에 대한 이메일 주소 계정 변경은 어려운지라,
계정 변경으로 인해 앱ID가 바뀌게 되실 경우 새롭게 다시 신청 및 권한을 부여 받으셔야 합니다.
앱 아이디 : 1029052
안녕하세요.
이메일 변경건에 관하여 재질의 드립니다.
현재 기관담당자가 변경되어 기관공식 이메일 계정으로 비즈앱과 터널링 권한 신청을 다시 하려고 합니다.
사업자등록번호가 같을때 기존 계정에서 어떤 조치 없이 바로 새로운 계정에서 비즈앱, 터널링 권한 신청을 그냥 진행해도 될까요?
안녕하세요,
기존 호출하시던 앱은 사용하지 않으시고, 새로운 앱으로 생성해서 이용하신다는 의미 맞으신가요?
위와 같은 상황이 맞다면 새로 생성하신 계정 및 신규앱으로 터널링 권한 다시 발급 요청을 주시면 되는데, 기존 앱 권한 회수 여부도 확인 부탁드립니다.
새로운 계정에서 다시 터널링 권한 발급 요청을 할때 기존앱의 권한 회수는 언제 된다는 말씀이신가요??
기존앱 권한 회수 여부를 말씀주시면 이후에 즉시 회수되는 절차로 진행되는 구조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