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개인화 메시지 전송 중 아래와 같은 오류가 발생하면서 전송이 되지 않아 확인 부탁 드립니다.
개인화 메시지를 전송하려면 채널의 고객센터 전화번호가 필수로 등록되어 있어야 하는 것인가요?
고객센터 전화번호가 필수 등록되어야 하는 것이 맞다면 API 문서 혹은 개인화 메시지 사용 가이드 문서 등에서 해당 내용을 확인할 수 있는 곳이 있을까요?
이외에도 이 같은 사용 조건이 추가로 있다면 확인할 수 있는 문서 등을 알 수 있을까요?
- 사업자명: 엔에이치엔데이터
- APP 이름(ID): 다이티(947227)
- 문의 내용: 개인화 메시지 발송 실패 원인 문의
{
"msg": "KakaoMomentException",
"code": -813,
"extras": {
"detailCode": 34533,
"detailMsg": "선택한 카카오톡 채널의 고객센터 연락처가 등록되지 않아 요청한 작업을 실행할 수 없습니다. 카카오톡 채널 관리자센터에서 고객센터 연락처를 확인하세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