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싱크 채널을 변경하려고합니다

문의 사항에 따라 필요한 정보를 먼저 입력하시면 더 빠르게 대응해 드릴 수 있습니다.

  • 개발 과정에서 문제가 있을 경우

    • 앱 아이디(app ID): 291564
    • 호스팅 사: 카페24
    • 서비스 URL : https://blue-city.kr/
    • 오류 내용 :
      안녕하세요! 저희가 카카오 간편가입을 설치를했는데요
      카카오톡 채널을 연동을 이미지 첨부보시면 아래 부분 채널로 메인으로 연결을
      해버렸거든요… 근데 기존 사용중이던 체크된 표시 채널로 변경으로 해야되는데…
      변경할 수 있는걸까요?? 변경 가능하면 어떻게 해야될지 자세히 설명 문의 드립니다. 빠른 답변 좀 부탁드리겠습니다! :slight_smile:
  • 퍼머링크 생성이 필요할 경우 (자세한 신청 방법은 가이드 참고)

    • 카카오싱크 퍼머링크의 서비스 랜딩URL:
    • 디벨로퍼스 앱과 연결된 카카오톡 채널의 검색용 아이디:

카카오 로그인 관련 에러(Invalid redirect. 예: KOE006)가 발생할 경우, 가이드를 참고합니다.
카카오 싱크 관련 자주하는 질문은 FAQ를 참고합니다.

안녕하세요 :smiling_face:

비즈 앱 - 비즈니스 채널 연결해제는 카카오비즈니스 관리자센터 내에서 직접 연결 해제가 가능합니다.
(비즈앱 - 비즈니스 채널 해제는 카페24 간편팝업 설정 off 후에 진행 부탁드립니다.)

해제 경로 : 카카오비즈니스 관리자센터 > 비즈니스 설정 > 채널 - 앱 연결 관리 > 연결 해제

아래 FAQ를 참고 부탁드려요.
https://cs.kakao.com/helps?category=444&locale=ko&service=143&articleId=1073195207&device=1945

해체 후 원하시는 채널로 재연결해 주시면 됩니다!

연결 해제 부분을 못찾겠는데 어디부분에 있는걸까요,…?
채널 앱이 어디 있는지 부터 메뉴얼이 확인 안됩니다

엇… 근데 기존 채널이 안나와서요! 사용했던 채널만 나오는데 기존 채널 연동은 왜 안뜨는걸까요?

채널 @블루씨티가 291564(블루씨티)가 사업자 번호가 다른걸로 보이고있습니다 .

앱-채널 연결 시,

  1. 로그인한 계정이 해당 채널의 마스터나 매니저가 아닐때 (소유자가 아닐때)
  2. 해당 앱과 채널의 사업자 등록 번호가 다를때 (동일 사업자여야 연결 가능)
  3. 이미 다른 앱에 연결된 채널일때

을 확인해주셔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