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모먼트 API에 대한 최신 공지는 카카오모먼트 공지사항 및 카카오광고 통합 에이전시 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카카오모먼트 API 외 문의사항은 DevTalk 각 카테고리나 FAQ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카카오모먼트 오픈API 외 자주 발생하는 문의는 아래 게시판에서 확인 및 등록 가능합니다.
︎- AdFit SDK FAQ
︎- AdFit SDK 고객센터 문의
︎- 픽셀&SDK FAQ 1
︎- 픽셀&SDK 고객센터 문의
카카오모먼트 오픈API 권한이 없는 앱, 카카오모먼트 오픈API가 아닌 다른 문의의 경우 답변이 늦어지거나 진행이 불가하오니 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사용 중 문의사항은 아래 내용을 기재하신 후 작성해주시길 바랍니다.
호출 시 발생한 오류의 경우 호출 /응답 내용을 상세히 남겨주시는 것이 확인 및 답변에 도움이 됩니다.
- 사업자명: 스냅컴퍼니
- APP 이름(ID): 스냅푸시_개인화메시지(944624)
- 문의 내용:
지난 주까지는 문제 없이 정상 동작하였는데
카카오모먼트 개인화 알림 발송 시 아래 사유로 발송이 실패 됩니다.
대시보드에서 계정, 채널, 프로필에는 특이사항이 없어 보이는데 어떤 포인트를 확인하면 될까요?
{“msg”:“KakaoMomentException”,“code”:-813,“extras”:{“detailCode”:75711,“detailMsg”:“개인화메시지 발송 요청이 실패하였습니다.”,“details”:[{“id”:null,“name”:null,“description”:“{"status":400,"detail":"유효한 발신프로필(발신채널)을 찾을 수 없음","error":{"code":"4104","detail":"INVALID_SENDER","location":"BZM_DIRECT_API"}}”,“value”:nu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