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귤러 로그인 토큰 만료 주기 관련

카카오모먼트 API에 대한 최신 공지는 카카오모먼트 공지사항카카오광고 통합 에이전시 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카카오모먼트 API 외 문의사항은 DevTalk 각 카테고리나 FAQ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카카오모먼트 오픈API 외 자주 발생하는 문의는 아래 게시판에서 확인 및 등록 가능합니다.

︎- AdFit SDK FAQ
︎- AdFit SDK 고객센터 문의
︎- 픽셀&SDK FAQ 1
︎- 픽셀&SDK 고객센터 문의

카카오모먼트 오픈API 권한이 없는 앱, 카카오모먼트 오픈API가 아닌 다른 문의의 경우 답변이 늦어지거나 진행이 불가하오니 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사용 중 문의사항은 아래 내용을 기재하신 후 작성해주시길 바랍니다.
호출 시 발생한 오류의 경우 호출 /응답 내용을 상세히 남겨주시는 것이 확인 및 답변에 도움이 됩니다.

  • 사업자명: NHN AD
  • APP 이름(ID): 티몬
  • 문의 내용:

카카오 API 플랫폼의 토큰 갱신 시 RefreshToken의 만료시간이 1달 이내로 남게될 경우,
새로운 RefreshToken을 발급하고 있으며, 기존 발급되었던 RefreshToken은 만료처리되며
재발급된 RefreshToken을 사용해야 한다고 알고 있는데요,
RefreshToken은 토큰 발급일로부터 2개월 동안 유효하며,
기존 만료일이 10/29이라서 다음번 만료일은 10/30로 부터 2개월 뒤로 예상된다고 답변 받았는데

만료일이 12/30일이라고 가정한다면 11/30일에 만료 시간이 1달 이내로 남게 되므로 그때 RefreshToken이 자동 만료되는지 문의드립니다. 결론적으로 한달 주기로 만료되는지, 두달 주기로 만료되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더불어 토큰 기존 만료일이 10/29이라고 말씀 주셨는데
최근 토큰 연결 해제된 것이 12/16(토)라서 가장 최근 만료일 기준으로 예상되는 만료일 확인 부탁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