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채널 연결 관리에 연결 가능한 채널이 뜨지 않습니다

문의 사항에 따라 필요한 정보를 먼저 입력하시면 더 빠르게 대응해 드릴 수 있습니다.

  • 개발 과정에서 문제가 있을 경우

    • 앱 아이디(app ID):813918
    • 호스팅 사:고도몰
    • 서비스 URL : greymall.co.kr
    • 오류 내용 : 카카오싱크 연동을 위해 카카오톡 채널 연결을 하려 했으나 ’ * 연결 가능한 비즈니스 채널이 없습니다.'라고 나옵니다. 비즈니스 인증은 받은 상태입니다.
  • 퍼머링크 생성이 필요할 경우 (자세한 신청 방법은 가이드 참고)

    • 카카오싱크 퍼머링크의 서비스 랜딩URL:
    • 디벨로퍼스 앱과 연결된 카카오톡 채널의 검색용 아이디:

카카오 로그인 관련 에러(Invalid redirect. 예: KOE006)가 발생할 경우, 가이드를 참고합니다.
카카오 싱크 관련 자주하는 질문은 FAQ를 참고합니다.

안녕하세요 :blush:

채널 아이디 및 URL 부탁드립니다.

채널 URL:
카카오 비즈니스 > 채널 관리자센터 > 프로필 > 프로필 설정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레이몰-greymall
http://pf.kakao.com/_DhFxcb

말씀해주신 채널은 앱 그레이몰 [812171]과 이미 연결되어있는것으로 확인됩니다.

카카오톡 채널 연결은 아래 조건을 만족하는 채널만 목록에 노출됩니다.

  • 비즈니스 인증 채널
  • 디벨로퍼스 앱 로그인한 계정에 매니저 또는 마스터 권한이 있는 채널
  • 앱과 동일한 사업자 정보가 등록된 채널
  • 앱과 연결되지 않은 채널

확인감사드립니다.

기존에 연결된 앱의 연결을 해제하면 다른 앱과 연결할 수 있을까요?

연결 가능합니다 ~
비즈앱-채널 연결해지 후 연결원하시는 비즈앱에 연결 하시면 됩니다.

(앱-채널 연결을 끊어도, 다른앱에 연결해도 채널 친구는 그대로 유지 가능하지만, 챗봇을 운영하신다면 새로 연결한 앱으로 다시 설정해주셔야합니다)

가이드 : 카카오톡 앱-채널 연결 관리 FAQ

연결 해제 후 다른 앱 연결시 챗봇 외에 영향을 받는 서비스는 없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