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로그인 문의드립니다

문의 사항에 따라 필요한 정보를 먼저 입력하시면 더 빠르게 대응해 드릴 수 있습니다.

  • 개발 과정에서 문제가 있을 경우
    • 앱 아이디(app ID): 279046
    • 호스팅 사: 카페24
    • 서비스 URL : lambdagolf.co.kr
    • 오류 내용 :

카카오 회원가입 및 로그인후, 카카오 채널 차단후 재가입 하면 채널가입 동의 절차가 나오지 않는지 문의드립니다.

  • 퍼머링크 생성이 필요할 경우 (자세한 신청 방법은 가이드 참고)
    • 카카오싱크 퍼머링크의 서비스 랜딩URL:
    • 디벨로퍼스 앱과 연결된 카카오톡 채널의 검색용 아이디:

카카오 로그인 관련 에러(Invalid redirect. 예: KOE006)가 발생할 경우, 가이드를 참고합니다.
카카오 싱크 관련 자주하는 질문은 FAQ를 참고합니다.

안녕하세요.

이미 앱과 연결된 경우 다시 동의 화면이 표시되지 않습니다.

채널 선택동의 화면을 다시 재현해 보고자 하신다면
연결된 서비스 관리에서 서비스와의 연결을 끊으신 뒤, 다시 카카오 로그인 하시면 표시됩니다.

채널을 차단 후에 진행하여도 다시 표시가 안되는게 맞죠?

네, 맞습니다.

1개의 좋아요

연결된 서비스 관리에서 서비스와의 연결을 끊으신 뒤
이건 어디에서 진행하나요?

탈퇴한 회원이 진행하는건 아니죠?

카카오톡의 마지막 탭 “더 보기 탭” 에서 우측 상단 설정에 가시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메뉴위치: 설정 > 카카오계정 > 연결된 서비스 관리

차단 및 탈퇴한 회원이 직접 진행하는 걸까요? 서비스 연결 끊고 진행하고 나면 채널동의화면이 다시 보이는건가요?

서비스와 연결 끊기는 서비스의 회원탈퇴 과정에서 연결 끊기 API를 호출하여 하실수 있으며
이러한 경로로 연결끊기 되지 않은경우 사용자 연결된 서비스 관리 페이지에서 직접 진행해야만 합니다.

카페24 사용중이신 경우, 카페24에서 제공하는 본인인증 서비스 설정으로 기능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1개의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