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싱크 연결끊기 콜백 개발 중 문의사항

문의 사항에 따라 필요한 정보를 먼저 입력하시면 더 빠르게 대응해 드릴 수 있습니다.

  • 개발 과정에서 문제가 있을 경우

    • 앱 아이디(app ID): 767285
    • 호스팅 사: 현대카드
    • 서비스 URL :
    • 오류 내용 : 카카오 로그인 연결 끊기 알림(콜백)을 호출하지 않는 것 같습니다.
      내 애플리케이션 > 카카오 로그인 > 연결 끊기에는 알림 설정을 활성화 했는데 해당 URL로 요청이 들어오지 않는 것 같아서 확인 요청 드립니다.
  • 퍼머링크 생성이 필요할 경우 (자세한 신청 방법은 가이드 참고)

    • 카카오싱크 퍼머링크의 서비스 랜딩URL:
    • 디벨로퍼스 앱과 연결된 카카오톡 채널의 검색용 아이디:

카카오 로그인 관련 에러(Invalid redirect. 예: KOE006)가 발생할 경우, 가이드를 참고합니다.
카카오 싱크 관련 자주하는 질문은 FAQ를 참고합니다.

안녕하세요.

아래 URL에 대해 콜백 요청되었으나 모두 타임아웃이 발생하였습니다.

12:37:41 /common/kakao/login/unlinkCallback.hc
11:13:08 /common/kakao/auth/unlink.hc

https://trewww. 로 시작하는 도메인으로 콜백 요청 되었습니다.
해당 도메인에 외부 접속 가능한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해당 도메인 방화벽 문제로 예상되는데요
콜백 요청하는 곳의 IP를 확인할 수 있을까요?

아래는 콜백 시스템이 사용하는 IP 대역입니다.

211.249.203.0/24
220.64.110.128/25
220.64.111.128/25
220.64.109.84/31
203.217.230.0/26

디벨로퍼스에서 사용하는 IP 대역은 아래 API 를 통해 항시 최신 정보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참고 부탁드립니다.

사용자 편의 API | Kakao Developers 사용자 편의 AP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