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 연동 확인 요청

안녕하세요, 카카오 비지니스 계정 연동에 관해서 문의드립니다.

지난주까지 잘이용하던
비지니스 계정 jan********@hanmail.net 로그인 했더니,

지속적인 비번 오류가 확인 돼
인증 후 비번을 변경하고 새롭게 로그인 진행하였습니다.

그러자 기존에 이용하던 (제이월드) 계정이 아닌 새로운 계정이 연동이 된 상태였습니다.
https://pf.kakao.com/_EWvsu

왜 이런지 복구 방법은 무엇인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해당 채널의 마스터 변경이 필요 합니다.
문의해 주신 hanmail을 사용하던 계정은 오늘 카카오계정 통합 진행하시어 다른 계정으로 통합되었습니다.
아쉽지만, 피 통합된 기존 계정은 더 이상 사용할 수 없습니다.

따라서 현재 계정으로 채널의 마스터 권한을 부여 받으셔야만 합니다.

데브톡에서는 디벨로퍼스관련 설정과 API 를 안내하는터라
번거로우시겠지만. 채널 마스터 변경은 카카오톡 채널 고객센터에 문의 부탁드립니다.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여 문의 또는 고객센터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문의 하실 때, 카카오계정 통합에 의해 기존 사용하시던 hanmail 계정이 만료 되셨음을 설명드리고, 고객센터에서 안내에 따라 변경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