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화 메시지 문의드립니다

※ 사용 중 문의사항은 아래 내용을 기재하신 후 작성해주시길 바랍니다.
호출 시 발생한 오류의 경우 호출 /응답 내용을 상세히 남겨주시는 것이 확인 및 답변에 도움이 됩니다.

  • 사업자명: 테크트로닉인더스트리즈코리아
  • APP 이름(ID): -
  • 문의 내용: -

안녕하세요. 카카오모먼트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해보니
제가 궁금해하는 광고가 '개인화메시지’로 데브톡 통해서 문의해야한다고 전달 받아 글 남깁니다.

현재 해당 사업자는 웹사이트만 보유하고있는데, 그럼에도 개인화 메시지 발송이 가능할까요?
가능할 경우, 프로세스 안내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카카오모먼트 API 운영자입니다.
웹사이트만 보유하셔도 개인화 메시지 발송이 가능합니다.

개인화 메시지 가이드 참고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https://kakaobusiness.gitbook.io/main/ad/moment/start/personalizedmess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