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메인변경후 새로운 채널로 카카오싱크 연결

문의 사항에 따라 필요한 정보를 먼저 입력하시면 더 빠르게 대응해 드릴 수 있습니다.

  • 개발 과정에서 문제가 있을 경우

    • 앱 아이디(app ID): 2570168
    • 호스팅 사: 아임웹
    • 서비스 URL : www.dreve.co.kr
    • 오류 내용 : 안녕하세요 website domain 을 변경하면서, 채널 역시 새로 만들어서 기존 카카오싱크 연동 해제후 새로운 채널로 연동을 했는데도 불구하고 아임웹의 자동 메세지 및 카카오 회원가입이 여전히 예전 채널로 연동되는 것으로 확인 됩니다 (이전 아이디: 2322156) 해당 부분 오류 수정 부탁드립니다!
  • 퍼머링크 생성이 필요할 경우 (자세한 신청 방법은 가이드 참고)

    • 카카오싱크 퍼머링크의 서비스 랜딩URL:
    • 디벨로퍼스 앱과 연결된 카카오톡 채널의 검색용 아이디:

카카오 로그인 관련 에러(Invalid redirect. 예: KOE006)가 발생할 경우, 가이드를 참고합니다.
카카오 싱크 관련 자주하는 질문은 FAQ를 참고합니다.

안녕하세요 :blush:

올려주신 사이트에 연결되어있는 비즈앱은 닥터이브(980596)-채널 닥터이브(407150286)입니다.
말씀하신 (2570168) , (2322156)앱은 존재하지 않는 비즈앱이라 확인 부탁드리겠습니다.

닥터이브(980596)앱과 채널 닥터이브(407150286)을 연결해제하고 사이트에 등록되어있는 닥터이브(980596)비즈앱에 새로운 채널을 연결하시는 걸까요?

정확한 확인을 위해

  • 연결하시고싶으신 비즈앱
  • 새로운 채널 아이디 및 채널이름

확인 부탁드리겠습니다.

비즈앱 찾기
내 애플리케이션>앱 설정>요약 정보 : 기본정보에 있는 앱 ID 숫자로된 ID 입니다. ex) 123456

1개의 좋아요

안녕하세요! 네네 해당 연결 맞습니다 :slight_smile: (비즈앱은 닥터이브(980596)-채널 닥터이브(407150286))
과거 비즈앱이 923828 앱이었는데, 해당 앱의 경우 연결을 해지했음에도 불구하고 아임웹 알림톡 및 신규 친구추가가 해당 앱으로 발생되는 것을 확인하여 연락드렸습니다!

닥터이브(980596)-채널 닥터이브(407150286)가 맞다면 제대로 연결되어있습니다 ~

번거로우시겠지만 새로운 채널 알림톡 이동은 알림톡 고객센터에 문의 부탁드리겠습니다.

확인 감사드립니다 :slight_smile:

1개의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