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h5
1
문의 사항에 따라 필요한 정보를 먼저 입력하시면 더 빠르게 대응해 드릴 수 있습니다.
카카오 로그인 관련 에러(Invalid redirect. 예: KOE006)가 발생할 경우, 가이드를 참고합니다.
카카오 싱크 관련 자주하는 질문은 FAQ를 참고합니다.
oh5
2
@ruby.0722 안녕하세요! 위 내용 확인 되실까요?
안녕하세요
보들리(969338)비즈앱에는 채널이 연결되어있지않습니다.
비즈앱에 연결되어있는 카카오 비즈니스에 표시된 비즈앱의 앱ID는 어떻게 기재 되어 있을까요?
확인 감사드립니다!
oh5
4
@ruby.0722
앱 - 채널 연결은 어떻게 진행하나요?
아래 이미지는 연결된 것 아닌가요?
비즈앱 969338 과의 연결 필요합니다.
확인감사드립니다 !
말씀하신 채널 297694371@보볼리는 비즈앱 연결이 안된것으로 보이고있습니다.
카카오톡 채널 연결
-
앱의 오너(OWNER) 또는 에디터(EDITOR) 권한 보유 계정으로 로그인 후, [내 애플리케이션] > [앱 설정] > [앱 권한 신청]에서 [신청 자격 확인]을 선택합니다. 신청 자격의 내용을 확인한 뒤 동의
-
[앱 권한 신청] > [앱 권한]에서 앱 권한 목록의 카카오톡 채널 연결 을 신청하면 연결 가능 카카오톡 채널이 목록에 나타납니다. 원하는 채널을 선택하고 [연결]을 선택하면 앱과 카카오톡 채널이 연결됩니다.
oh5
6
@ruby.0722
감사합니다. 원래 채널 연결이 이런 경로가 아니었는데 변경된걸까요?
맞습니다.
[공지] 카카오디벨로퍼스 앱 권한 신청 기능 오픈 안내
기존에 카카오비즈니스 에서 진행했던 카카오싱크 사용 신청 및 비즈 앱과 비즈니스 채널 연결 기능을 [앱 권한 신청]에서 제공하도록 변경되었습니다.
확인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