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싱크 문의드립니다

문의 사항에 따라 필요한 정보를 먼저 입력하시면 더 빠르게 대응해 드릴 수 있습니다.

  • 개발 과정에서 문제가 있을 경우
    • 앱 아이디(app ID): ID 492252
    • 호스팅 사: 카페24
    • 서비스 URL :
    • 오류 내용 :

현재 해당 비즈앱 아임웹에 연결되어있는데 호스팅사를 카페24로 이전하였는데 카페24에도 동일한 비즈앱으로 카카오싱크 연결이 가능한가요? 아니면 아임웹은 싱크를 off 해야 카페24에 연결이 되나요? 연결법이 따로 있나요?

  • 퍼머링크 생성이 필요할 경우 (자세한 신청 방법은 가이드 참고)
    • 카카오싱크 퍼머링크의 서비스 랜딩URL:
    • 디벨로퍼스 앱과 연결된 카카오톡 채널의 검색용 아이디:

카카오 로그인 관련 에러(Invalid redirect. 예: KOE006)가 발생할 경우, 가이드를 참고합니다.
카카오 싱크 관련 자주하는 질문은 FAQ를 참고합니다.

안녕하세요 :smiling_face:

아임웹에서->카페 24 이전 하셔도 회원 데이터는 사용하시는 비즈앱 기준으로 연동 되기 때문에, 기존에 사용하시던 앱을 계속 이용하시면 사용자 user_id는 동일하게 유지되어 기존회원으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말씀하신 호스팅사 이관의 경우, 파트너사에서 직접 카페24와 아임웹 호스팅사에 문의 부탁드립니다.

확인 감사합니다.

1개의 좋아요

호스팅사 이관하였고 카페24에서 카카오싱크 연결진행시 해당 비즈앱이 뜨지 않는데 호스팅사로 문의해야되나요?

@ruby.0722 확인 부탁드립니다 :smiling_face:

@woody.ho @tim.l 확인 되실까요? :pray:

1개의 좋아요

현재 사이트 확인시에 서버 이전 완료 전 상황으로 보이고있습니다.

서버 이전 최종 완료 확인 후, 카페24에서 싱크 연결 진행 부탁드리겠습니다.
카페24에서 싱크 연결 가이드

2개의 좋아요

안녕하세요.

(1) 아임웹에 있던 정보들은 카페24로 이관한 것으로 이해했습니다.

(2) 카페24 > 쇼핑몰 설정 > 고객설정 > SNS 로그인 연동 관리 메뉴에서 기존사용하시던 디벨로퍼스앱과 채널 선택하셔서 연동하시면 되는데요.

해당 비즈앱이 표시되지 않는다면 카페24에 설정된 사업자번호와 디벨로퍼스앱에 설정된 사업자 번호가 일치하는지 확인해보시면 좋을 것같습니다.

1개의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