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픽셀 관련해서 문의드립니다

카카오모먼트 API에 대한 최신 공지는 카카오모먼트 공지사항카카오광고 통합 에이전시 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카카오모먼트 API 외 문의사항은 DevTalk 각 카테고리나 FAQ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카카오모먼트 오픈API 외 자주 발생하는 문의는 아래 게시판에서 확인 및 등록 가능합니다.

︎- AdFit SDK FAQ
︎- AdFit SDK 고객센터 문의
︎- 픽셀&SDK FAQ 1
︎- 픽셀&SDK 고객센터 문의

카카오모먼트 오픈API 권한이 없는 앱, 카카오모먼트 오픈API가 아닌 다른 문의의 경우 답변이 늦어지거나 진행이 불가하오니 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사용 중 문의사항은 아래 내용을 기재하신 후 작성해주시길 바랍니다.
호출 시 발생한 오류의 경우 호출 /응답 내용을 상세히 남겨주시는 것이 확인 및 답변에 도움이 됩니다.

  • 사업자명: 티파니앤코 (광고주)
  • APP 이름(ID):
  • 문의 내용:

광고주 측에서 금주 Tiffany.kr 공식 홈페이지 아닌 프로토 타입의 테스트용 페이지에 카카오 픽셀 삽입 예정이라고 하는데
삽입 완료 후 정상 작동 시 아래 연동 서비스 부분에 “웹사이트” 추가되고, 방문/검색 등의 신규 삽입한 이벤트 모수 체크되는 것으로 확인 가능한 부분 맞을지 문의드립니다.

안녕하세요,

픽셀&SDK 관련 문의는 아래 게시판에서 확인 및 등록하시면 더 정확하고 빠른 답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arrow_forward:픽셀&SDK FAQ

:arrow_forward:픽셀&SDK 고객센터 문의

참고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