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싱크가입 고객 주소 수집 안됨

문의 사항에 따라 필요한 정보를 먼저 입력하시면 더 빠르게 대응해 드릴 수 있습니다.

  • 개발 과정에서 문제가 있을 경우
    • 앱 아이디(app ID): 472393
    • 호스팅 사: 카페24
    • 서비스 URL : https://bonitahouse.co.kr/index.html
    • 오류 내용 :
      카카오 싱크 가입 시 주소가 필수 사항이나 회원 조회 했을 때
      주소가 없는 고객들이 있습니다.

주소가 수집되지 않는 이유가 뭘까요?

  • 퍼머링크 생성이 필요할 경우 (자세한 신청 방법은 가이드 참고)
    • 카카오싱크 퍼머링크의 서비스 랜딩URL:
    • 디벨로퍼스 앱과 연결된 카카오톡 채널의 검색용 아이디:

카카오 로그인 관련 에러(Invalid redirect. 예: KOE006)가 발생할 경우, 가이드를 참고합니다.
카카오 싱크 관련 자주하는 질문은 FAQ를 참고합니다.

/v1/user/shipping_address 정상 응답되고있는 것 확인됩니다.

카카오 로그인으로 가입한 고객 중 주소가 없는 고객이 있다면
(1) 해당 고객의 카카오 계정에 주소가 없을 수 있습니다.

(2) 주소가 없는 고객은 카카오 로그인 시, 입력 받아 제공 받을 수 있도록 [수집] 설정을 하면 되지만…

카페24 관리자페이지 고객설정 > 회원가입항목 설정 에서 설정하면

카카오 디벨로퍼스앱에
이메일, 이름, 성별, 생일등 동의항목 동기화되고 [수집]설정도 동기화되는데…

배송지는 필수 설정만 동기화도고 [수집] 설정이 안되는 것으로 보이네요?


카페24 고객센터에 문의하셔서 배송지 [수집] 설정 동기화방법 문의해보시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