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결끊기 콜백이 단기간에 수십건 호출되었습니다

서비스 동선상 인가코드 요청+액세스토큰 발급 후, /v2/user/me 사용자 정보 조회를 하지 않는 케이스가 있나요?
(카카오 로그인으로 동의창 동의만하고 가입 도중 이탈한다던가 하는…)

최초 카카오 로그인 한 후, 24시간 이내 사용자 정보를 조회하지 않으면 배치에의해 자동 연결끊기 처리됩니다.
아래 공지 참고 부탁드려요.

https://devtalk.kakao.com/t/notice-unlink-for-users-who-have-not-completed-a-signup/111463


연결끊기 콜백 호출받은 사용자 앱유저ID 하나 알려주시면 배치로 끊겼는지 확인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