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모먼트 API에 대한 최신 공지는 카카오모먼트 공지사항 및 카카오광고 통합 에이전시 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카카오모먼트 API 외 문의사항은 DevTalk 각 카테고리나 FAQ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카카오모먼트 오픈API 외 자주 발생하는 문의는 아래 게시판에서 확인 및 등록 가능합니다.
︎- AdFit SDK FAQ
︎- AdFit SDK 고객센터 문의
︎- 픽셀&SDK FAQ 1
︎- 픽셀&SDK 고객센터 문의
카카오모먼트 오픈API 권한이 없는 앱, 카카오모먼트 오픈API가 아닌 다른 문의의 경우 답변이 늦어지거나 진행이 불가하오니 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사용 중 문의사항은 아래 내용을 기재하신 후 작성해주시길 바랍니다.
호출 시 발생한 오류의 경우 호출 /응답 내용을 상세히 남겨주시는 것이 확인 및 답변에 도움이 됩니다.
- 사업자명: 스윗트래커
- APP 이름(ID): 써머스플랫폼
- 문의 내용: 테스트 발송 시 실패 확인요청
Request URL : https://apis.moment.kakao.com/openapi/v4/messages/creatives/23258238/sendTestPersonalMessage
Body data :
{
“phoneNumber”: “010-****-4192”,
“variables”: {
“image_url2”: “https://moment.kakao.com/9f5cb7c57d1ddc1466a344b1b65ab0f6.png”
}
}
아래 응답 결과가 나오는 이유가 무엇인지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
“msg”: “KakaoMomentException”,
“code”: -813,
“extras”: {
“detailCode”: 75707,
“detailMsg”: “개인화메시지로 업로드한 이미지 주소를 입력하세요.”
}
}
변수명 image_url2 이미지 주소는 카카모먼트 [소재] - [상세화면] 에서 확인한 이미지URL 주소를 입력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