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부 고객들에게만 나타나는 접속 에러메시지

문의 사항에 따라 필요한 정보를 먼저 입력하시면 더 빠르게 대응해 드릴 수 있습니다.

  • 개발 과정에서 문제가 있을 경우

    • 앱 아이디(app ID): online@saladshop.co.kr
    • 호스팅 사: 카페24
    • 서비스 URL : https://eatlikeit.com/
    • 오류 내용 :
      일부 사용자에게만 뜨는 KOE006 에러가 뜨고 있습니다. 아래에 표시되어 있는 가이드대로 확인을 해보았는데
      아무오류 사항이 없었고 저희쪽에서 확인해본결과 접속이 잘되고 있는데 일부 고객께서 접속이 되지않고 에러 메시지가
      뜨고있습니다. 어떻게 해결해야할까요?
  • 퍼머링크 생성이 필요할 경우 (자세한 신청 방법은 가이드 참고)

    • 카카오싱크 퍼머링크의 서비스 랜딩URL:
    • 디벨로퍼스 앱과 연결된 카카오톡 채널의 검색용 아이디:

카카오 로그인 관련 에러(Invalid redirect. 예: KOE006)가 발생할 경우, 가이드를 참고합니다.
카카오 싱크 관련 자주하는 질문은 FAQ를 참고합니다.

안녕하세요 :blush:

오류나는 redirect URI은 아래 URL로 보입니다.

https://eatlikeit.cafe24.com/skin-skin5/Api/Member/Oauth2ClientCallback/kakao/

해당 주소는 카페24 디자인 미리보기 화면으로 카카오 로그인 진행이 어렵습니다.

skin-skin과 같은 디자인 미리보기 화면이 아닌 실제로 운영하시는 URL 주소로 정상로그인 확인되고 있습니다.

확인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