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화 메세지 상품 설정 관련 문의 드립니다

문의 시, 디벨로퍼스 앱ID를 알려주세요.


안녕하세요
카카오 모먼트 고객문의센터에 아래의 내용 문의하였으나, 데브톡(디벨로퍼스 포럼)으로 문의하라고 안내받아 남깁니다.

특정 이벤트나 고객 행동이 발생되는 순간 에 대한 항목이 따로 있을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고객 행동의 예시)
2.
추가적으로 자사몰 데이터도 활용 가능할까요?
3.
API 연계하여 진행시, 광고주와 카카오 담당자와 커뮤니케이션 하여 진행되게 되는지 (진행시 어떤 루트로 진행되는지 과정) 확인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모먼트 open- api 담당자입니다.

  1. 고객 행동을 규정하는것은 광고주입니다. 카카오는 해당 행동에 대해서 정의하지는 않습니다.
    다만 예를 들어드리면, “장바구니에 상품을 담은지 24시간이 지난 유저”, " 상품을 클릭했지만 구매하지 않은 유저" 등이 있습니다.
    이런 행동순간을 정의하시고, 해당 이벤트가 발생했을때 발송을 연동하는 기능은 카카오에서 제공하지 않습니다.

  2. 자사몰 데이터라고 하는것은 어떤것을 의미하실까요?

  3. 이용을 위해서는 공식 대행사 선정 및 화이트 리스트 권한 부여가 필수인데요. 이후 관련 커뮤니케이션은
    concell@kakaocorp.com 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