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싱크 회원가입 후 주문 시 고객정보 연동 오류

문의 사항에 따라 필요한 정보를 먼저 입력하시면 더 빠르게 대응해 드릴 수 있습니다.

  • 개발 과정에서 문제가 있을 경우

    • 앱 아이디(app ID): 170544
    • 호스팅 사: 메이크샵
    • 서비스 URL : www.maatila.co.kr
    • 오류 내용 :
      카카오싱크 회원가입 후 주문하였으나,
      주문정보 내 고객님이 모르는 다른사람의 이름이 확인됐습니다.
      카카오싱크의 경우 카카오에 등록된 고객정보가 연동되므로,
      모르는 사람의 정보가 연동 된 사유를 알고 싶습니다.
  • 퍼머링크 생성이 필요할 경우 (자세한 신청 방법은 가이드 참고)

    • 카카오싱크 퍼머링크의 서비스 랜딩URL:
    • 디벨로퍼스 앱과 연결된 카카오톡 채널의 검색용 아이디:

카카오 로그인 관련 에러(Invalid redirect. 예: KOE006)가 발생할 경우, 가이드를 참고합니다.
카카오 싱크 관련 자주하는 질문은 FAQ를 참고합니다.

언제쯤 답변 받을 수 있을까요?

안녕하세요.

주문 정보는 서비스측에서 관리하는 정보이고,
카카오 로그인 시, 다른 사용자 정보가 제공되지 않습니다.

모르는 사람의 정보가 연동 되었다고 유추하시는 이유가 어떻게 되실까요?만약 다른 사용자의 주문내역이 연동 되었다면, 연동 시키는 기준이 어떻게 될까요? (앱유저아이디?, 이메일? 등)

고객님께서 확인 시 주문 정보에 모르는 사람의 이름과 전화번호가 등록되었고,

  • 모르는 사람의 이름은 주문서 정보에 남아있고,
  • 전화번호는 고객이 잘못되어있어서 수정했다고 합니다.

고객 이름이 잘못 되어있는 것은 맞고,
해당 정보를 어떻게 전달하면 될까요?

고객정보를 데브에 올리는것은 맞지 않는 것 같아 문의 드립니다.

추가적으로, 저희 마틸라 상점의 카카오싱크로 주문한 다른 고객분들은 정보가 다르다는 문의는 없었고,
한 고객만 문의가 들어온 상태입니다.

개인 메지시로 해당 고객님의 앱유저아이디와 모르는 사람의 이름 및 이메일 잘못된 전화번호를 전달 부탁드립니다.

@woody.ho ← 클릭하시면 메시지 보내실 수 있습니다.

@woody.ho 님께 메세지 발송했습니다.
빠른 확인 부탁 드립니다.

@woody.ho 확인까지 시간이 얼마나 소요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