급) 웨이팅 시스템 계정 관련 문의

문의 시, 사용하시는 개발환경과 디벨로퍼스 앱ID를 알려주세요.


안녕하세요, 에르메스 본사 리테일팀 김혜리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저희가 현재 매장에서 사용중인 웨이팅 시스템 카톡 발송시에 에르메스 계정을 사용하고 있는데,
7월 1일부로 Kiminoban 이라는 해외업체로 바뀌게 되었습니다.

카톡 셋팅 완료가 끝났다고하여 테스트해보았더니,
에르메스가 아닌 Kiminoban 계정으로 고객에게 카톡을 보내는 시스템으로 셋팅이 되었더라구요,
에르메스 계정으로 웨이팅 시스템이 사용되어질 수 있도록, 도움 부탁드립니다.

늦어도 다음주 금요일까지는 셋팅이 완료되면 좋을 것 같은데,
죄송하지만 시간이 조금 촉박하여 빠른 회신 부탁드리겠습니다:pray:
제 개인폰으로 전화주셔도 좋습니다 010 9896 2470

참고로, 초창기에는 “나우웨이팅” 업체를 썼다가, 재작년말부터는 “예써” 라는 업체를 사용했습니다.

안녕하세요.

알림톡 메시지 발송 시, 카카오톡 채널 에르메스를 사용해야 하나 채널 Kiminoban을 사용하시는것으로 보입니다.

알림톡은 공식 딜러사를 통해 제공되고, 해당 딜러사에게 에르메스 채널 정보를 제공해야 에르메스 계정으로 발송됩니다.

정황상 Kiminoban 업체에서 기존에 사용하던 채널을 사용하지 않고 다른 채널을 사용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해당 문제는 Kiminoban 에서 에르메스 채널을 사용하도록 변경 해야만 합니다.

즉, Kiminoban에서 알림톡 발송을 위해 사용하는 딜러사에게 자신들의 채널이 아닌 에르메스 채널을 사용하도록 변경요청 하셔야 합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해당 문제는 Kiminoban에 문의 하시어 처리하시는게 좋을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