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의 시, 사용하시는 개발환경과 디벨로퍼스 앱ID를 알려주세요.
안녕하세요, 에르메스 본사 리테일팀 김혜리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저희가 현재 매장에서 사용중인 웨이팅 시스템 카톡 발송시에 에르메스 계정을 사용하고 있는데,
7월 1일부로 Kiminoban 이라는 해외업체로 바뀌게 되었습니다.
카톡 셋팅 완료가 끝났다고하여 테스트해보았더니,
에르메스가 아닌 Kiminoban 계정으로 고객에게 카톡을 보내는 시스템으로 셋팅이 되었더라구요,
에르메스 계정으로 웨이팅 시스템이 사용되어질 수 있도록, 도움 부탁드립니다.
늦어도 다음주 금요일까지는 셋팅이 완료되면 좋을 것 같은데,
죄송하지만 시간이 조금 촉박하여 빠른 회신 부탁드리겠습니다
제 개인폰으로 전화주셔도 좋습니다 010 9896 2470
참고로, 초창기에는 “나우웨이팅” 업체를 썼다가, 재작년말부터는 “예써” 라는 업체를 사용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