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계정 로그인 오류현상

문의 사항에 따라 필요한 정보를 먼저 입력하시면 더 빠르게 대응해 드릴 수 있습니다.

  • 오류 내용 : 카페24 상품 상세페이지에서 상품 구매하기 버튼 클릭 시
    ddd

해당 화면 뜨면서 메인화면으로 돌아가지는데 오류 해결방법 부탁드립니다.
→ 기존에 로그인을 한 적이 없던 사람이 회원가입(카카오톡계정)을 할 경우 오류x
→ 카페24 자체 회원가입을 한 경우 오류 x
→ 기존에 로그인 카카오톡계정으로 한 적이 있으면 해당 오류 현상 발생

  • 퍼머링크 생성이 필요할 경우 (자세한 신청 방법은 가이드 참고)
    • 카카오싱크 퍼머링크의 서비스 랜딩URL:
    • 디벨로퍼스 앱과 연결된 카카오톡 채널의 검색용 아이디:

카카오 로그인 관련 에러(Invalid redirect. 예: KOE006)가 발생할 경우, 가이드를 참고합니다.
카카오 싱크 관련 자주하는 질문은 FAQ를 참고합니다.

안녕하세요.

해당 페이지는 카카오에서 전달하는 메시지가 아닙니다.

카카오 로그인은, 로그인(동의화면) 이후 부터는 서비스측 구현에 따라 처리 됩니다.
해당 페이지의 로그인 기능을 별도 업체를 통해 구축 하셨다면, 해당 업체를 통해 점검 받으시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1개의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