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채널 멤버십 바코드 이슈

안녕하세요.
금일 H&M 매장으로부터 연락을 받았는데, 오전부터 카카오톡 통해서 H&M 멤버십에 접속하는 고객님들께 멤버십 바코드를 (회원 ID보기) 확인할 수 없는 오류가 발생하고 있다고 합니다.

앱으로 이용하시는 고객님은 오류 없으나, 카카오톡 인앱브라우저를 통하여 이용하시는 다수의 고객님에게만 발생하고 있습니다.

멤버십 창을 2-3회 정도 닫고 재접속시에는 해결되는 경우도 있으나 계속 뜨지 않는 오류가 발생하는 일부 고객님도 계십니다.

혹시 문제가 발생한 원인은 무엇이며, 어떻게 해결할 수 있을까요?
Image
MicrosoftTeams-image (36)
MicrosoftTeams-image (37)

.
정상 작동하는 화면입니다.
11111

아래 답변 참고 부탁드립니다.

https://devtalk.kakao.com/t/topic/1298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