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에 사용하던 도메인에 새로운 라우트를 새로운 프로젝트를 띄워 따로 붙여 놨는데 메타정보가 읽히지 않습니다

기존에 Nuxt로 띄우는 도메인이 https://www.abc.com 이었다면
next를 사용하여 https://www.abc.com/qwer/1 이라는 라우트를 추가하였습니다.
nginx로 띄우면서 location에 추가할 라우트를 따로 주어 설정해서 페이지는 잘 띄웠는데요.

슬랙으로 공유 시에 https://www.abc.com/qwer/1는 메타정보가 잘 인식되는데
카카오로 공유시에는 https://www.abc.com/qwer/1로 공유를 해도 기존 도메인인 https://www.abc.com의 메타정보가 나오고 있습니다.

어떻게 해결 할 수 있을까요?
어제 추가한 거라서 하루정도는 기다려야 될까요?
og cache를 지웠는데도 동일한 현상이 나타나고 있어요.

안녕하세요.

메타 정보 og:url의 주소와 현재 페이지 주소가 다른 경우, 또는 og:image 에 사용된 도메인 정보와 url에 사용된 도메인이 다른 경우 정확한 출처 확인을 위해 og:url로 이동하여 미리보기를 생성하게 됩니다.

정확한 확인을 위해 URL을 제공 부탁드립니다.

  1. og:image는 다른 도메인을 사용하고 싶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2. 이미지도 그렇지만 title, description도 동일하게 기존 페이지인 https://www.abc.com 의 메타정보가 나오고 있는데 같은 문제일까요?

카카오 공유시에는 잘 나오는데 url로 공유시에만 그렇게 됩니다.

url 알려주시면 내용 파악해보겠습니다.

입니다.

<meta property="og:url" content="https://www.a-ha.io" />

스크랩할 주소와 og:url 설정이 다른 경우, og:url 주소의 메타 정보를 조회합니다.

og:url 태그의 URL을 실제 페이지와 일치 시켜주시거나 제거 해주시면 원하는 페이지 내용이 표시될 것으로 보입니다.

확인 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 제거 후 테스트해보니 정상동작합니다.

1개의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