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간편가입 퍼머링크 생성 요청드립니다

문의 사항에 따라 필요한 정보를 먼저 입력하시면 더 빠르게 대응해 드릴 수 있습니다.

  • 퍼머링크 생성이 필요할 경우 (자세한 신청 방법은 가이드 참고)
    • 카카오싱크 퍼머링크의 서비스 랜딩URL: 카카오계정

    • 디벨로퍼스 앱과 연결된 카카오톡 채널의 검색용 아이디: 토리든

상기 기재된 자사몰의 회원가입을 신속하게 하고자 퍼머링크 발급 요청드립니다.


카카오 로그인 관련 에러(Invalid redirect. 예: KOE006)가 발생할 경우, 가이드를 참고합니다.
카카오 싱크 관련 자주하는 질문은 FAQ를 참고합니다.

https://kauth.kakao.com/oauth/authorize?client_id=25a96c9fafb8de6e43a03b3fa82cf44a&redirect_uri=kakaojs&response_type=code

url은 위와 같습니다.

@myeongmo cc. @ruby.0722 @tiffany.dew

안녕하세요~

사이트에 접속해서 확인해보니 JS SDK popup 방식 로그인으로 구현되어 있습니다.
기재해주신 주소로는 퍼머링크 로그인처리를 할 수 없으며 아래와 같은 대안이 있습니다.

(1) 개발자분과 상의하셔서 JS SDK authorize 방식 또는 REST-API 방식으로 카카오 로그인 기능 변경

기재해주신 kauth로 시작하는 카카오로그인(인가코드 요청) 주소는 위 방식으로 구현된 경우만 작동합니다.

(2) 퍼머링크 전용 JS SDK popup 로그인 페이지 생성

빈 페이지에 진입하자마자 현재 적용된 JS SDK popup 방식 로그인이 실행되도록 개발하시고 이 페이지를 퍼머링크 원본주소로 사용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다만, 이방법은 추천드리지 않는 것이
인스타그램이나 페이스북 인앱브라우저에서는 팝업처리를 지원하지 않으므로 소셜미디어에서 쇼핑몰로 유입 시키는 마케팅을 진행할 수 없습니다. 위 (1)번을 적용하시는 것을 추천드리지만 여의치 않은 경우 (2)번 적용 후, URL 알려주시면 퍼머링크 생성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1개의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