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혹 사용자의 실수로 자신의 번호가 아닌 다른 번호로 인증번호가 가는적이 있는데
가입이력도 없는데 왜 인증번호를 발송 하냐고, 신고한다는 메세지를 받았습니다.
가입시를 제외하면 인증번호 발송은 패스워드 찾기 시에만 있습니다. 또한 패스워드 찾기 시에는 가입이력이 없는 번호에는 발송하지 않아 가입 시를 제외하면 가입자가 아닌 사용자에게 발송할 일이 없는데
이런 알림톡을 사용자가 신고하는 경우 저희 체널이 사라지는 일이 있을까요?
간혹 사용자의 실수로 자신의 번호가 아닌 다른 번호로 인증번호가 가는적이 있는데
가입이력도 없는데 왜 인증번호를 발송 하냐고, 신고한다는 메세지를 받았습니다.
가입시를 제외하면 인증번호 발송은 패스워드 찾기 시에만 있습니다. 또한 패스워드 찾기 시에는 가입이력이 없는 번호에는 발송하지 않아 가입 시를 제외하면 가입자가 아닌 사용자에게 발송할 일이 없는데
이런 알림톡을 사용자가 신고하는 경우 저희 체널이 사라지는 일이 있을까요?
안녕하세요.
데브톡에서는 디벨로퍼스관련 설정과 API, SDK를 안내하는터라
채널과 알림톡 관련 정책은 알지 못하는데요.
채널 관리자 고객센터에 한번 문의해보시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