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일사업자 2개의 비즈니스채널 - 앱 연결이 안되어 문의드립니다

문의 사항에 따라 필요한 정보를 먼저 입력하시면 더 빠르게 대응해 드릴 수 있습니다.

  • 개발 과정에서 문제가 있을 경우
    • 앱 아이디(app ID): 847008
    • 호스팅 사:없음
    • 서비스 URL :
    • 문의사항
      하기 두개의 계정은 동일한 사업자 번호로 각기 생성된 비즈니스채널로 채널-비즈앱에서 연결이 안되고 있는데요!
      혹시 어떻게 대처해야할지 문의드립니다.

윙크북스의 비즈니스 채널로 별도 비즈앱을 생성해도 될까요? 참고로 두 비즈니스채널은 각기 다른 도메인을 가지고 있습니다.

  • 퍼머링크 생성이 필요할 경우 (자세한 신청 방법은 가이드 참고)
    • 카카오싱크 퍼머링크의 서비스 랜딩URL:
    • 디벨로퍼스 앱과 연결된 카카오톡 채널의 검색용 아이디:

카카오 로그인 관련 에러(Invalid redirect. 예: KOE006)가 발생할 경우, 가이드를 참고합니다.
카카오 싱크 관련 자주하는 질문은 FAQ를 참고합니다.

안녕하세요 :smiling_face:

사용하시는 비즈 앱(847008)에 여러 개 채널(윙크 북스, 윙크) 연결이 가능합니다.
회원가입 여부에 따라 비즈 앱을 생성하여 각각 연결하실지 한 비즈 앱에 채널 두 개를 연동하여 관리하실지 정해주시면 됩니다.

해당 채널 - 비즈 앱에서 어떤 식으로 연결이 안 되는지 해당 오류 스크린샷으로 확인 가능할까요?!

확인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