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알림톡 개발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정상적으로 진행되던 시나리오가 3월 24일 경 부터, IOS 단말기 기준으로 알림톡 응답에 대한 답변이 잘려서 나오는 오류가 발생해 해당 부분 확인 부탁 드리기 위해 문의 남깁니다.
정상 처리: 신규배송지 등록 > ‘새로 입력한 주소 입력’ 텍스트 노출
오류 상황: 신규배송지 등록 > ‘새로’ 텍스트 노출(IOS 한정)
전달 URL:
https://plus.kakao.com/talk/bot/@kkoocsdev/새로%20입력한%20주소%20입력
tim.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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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데브톡에서는 디벨로퍼스관련 설정과 API 를 안내하는터라
번거로우시겠지만. 계약하신 딜러사 또는 카카오톡 채널 비즈메시지 고객센터에 문의 해보시겠어요?
https://cs.kakao.com/helps?service=159&category=502
해당 부분은 딜러사를 통한 상담톡 도입이 아닌 내부 자체 개발을 통해 진행된 개발입니다.
상담톡 특정 레이어 팝업이 노출된 이후 해당 팝업이 닫히게 되면 위에 전달해 드리는 URL이 진행될 때, 위와 같은 오류가 발생하게 됩니다. 확인 부탁드리겠습니다.
tim.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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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카오 알림톡 개발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정상적으로 진행되던 시나리오가 3월 24일 경 부터, IOS 단말기 기준으로 알림톡 응답에 대한 답변이 잘려서 나오는 오류가 발생해 해당 부분 확인 부탁 드리기 위해 문의 남깁니다.
알림톡은 자체 개발할 수 없고 딜러사를 통해 개발할 수 있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요.
사용하고 계신 기능이 어떤건지 확인할 수 있는 URL 있나요?
알림톡은 딜러사를 통해 개발을 진행했고, 상담톡을 자체개발로 진행했습니다.
사용 기능에 대한 URL은 주문 프로세스 내에서 확인 가능 하십니다.
롯데홈쇼핑_알림톡 > 상품 및 옵션 선택 > 배송지 선택 시 신규배송지 선택 > 신규배송지 데이터 입력 및 확인 버튼 클릭 > 팝업 내려가며 시나리오 진행 시 문의한 오류 발생
tim.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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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 알림톡/상담톡은 디벨로퍼스에서 제공하는 기능이 아니라 제가 내용을 확인할 방법이나 권한이 없습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카카오 비즈메시지 고객센터에 문의 해보시겠어요?
상담톡 | kakao 고객센터
해당 부분에 대해서 추가 문의가 있어서 연락드립니다.
말씀드린 URL을 열었을 때 카카오 랜딩시에 텍스트가 잘려서 노출 되는데 혹시 해당 부분에 대해서 확인 가능 할까요?
URL: 카카오톡 채널
tim.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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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카오톡에서 해당 링크 선택해 표시되는 화면을 말씀하신걸까요?
해당 부분은 시나리오 진행시 URL을 통해 인입이 되는 부분이라 보여주신 내용과는 무관한 것 같습니다…
딜러사가 없는 경우에는 자체 개발 내에서 확인을 하는 것이 맞는 부분이라면
추가적으로 확인해보고 문의를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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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im.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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딜러사가 없는 경우에는 자체 개발 내에서 확인을 하는 것이 맞는 부분이라면
저는 디벨로퍼스 관련 안내를 하고 있는터라 비즈메시지 관련 부서의 프로세스를 잘 알지 못하여
딜러사가 없을때 어떠한 프로세스인지는 잘 모르지만,
카카오 비즈메시지 고객센터에 필요하신 도움을 요청 해보시는게 어떨까요?
(혹시, 관련 답변이 없는 상태인가요?)
비즈 고객센터 쪽으로 추가 문의 한 이후에 다시 문의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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