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의 사항에 따라 필요한 정보를 먼저 입력하시면 더 빠르게 대응해 드릴 수 있습니다.
- 개발 과정에서 문제가 있을 경우
- 앱 아이디(app ID): 688309
- 호스팅 사:
- 서비스 URL :
- 오류 내용 :
카카오로그인에 사용하고 있는 비즈앱 688309에 이용중인 비지니스채널을 연결하려고 합니다.
기존에 비지니스채널에 연결된 비즈앱 465973의 연결을 해제하니 아래와 같이 해제할 수 없다고 나오네요.
어떻게 해제해야 하나요?
문의 사항에 따라 필요한 정보를 먼저 입력하시면 더 빠르게 대응해 드릴 수 있습니다.
기존에 비지니스채널에 연결된 비즈앱 465973의 연결을 해제하니 아래와 같이 해제할 수 없다고 나오네요.
어떻게 해제해야 하나요?
안녕하세요.
문의해 주신 계정은 비즈채널의 마스터 권한을 갖고 계시지만, 비즈앱 465973에서는 아무런 권한을 갖고 계시지 않습니다.
따라서, 문의 주신 계정을 비즈앱 465973의 팀 멤버(에디터 권한 이상)로 등록하고 연결해제 진행 부탁드립니다.
팀 멤버 등록은 해당 비즈앱의 오너 계정으로 로그인 하시어 등록해야 합니다.
만약, 비즈앱의 계정을 잃어 버리신 경우라면 아래 FAQ를 참고하여 오너 변경 신청을 부탁드립니다.
비즈앱 465973에 owner 권한을 부여받았는데요.
아래와 같이 나와면서 연결을 해제할수가 없는데,
개인정보항목신청을 눌러서 검수를 받아야 연결을 해제할 수 있는 건가요?
말씀하신대로 채널-앱 연결관리 페이지에서 연결해제를 클릭하니 이렇게 나오는데요.
저희가 하려는 건 465973 아이디에 연결되어 있는 비지니스 채널을 연결해제 하고 688309 아이디에 현재 개설된 비지니스채널과 연결하려고 하는데요.
465973 아이디에 있는 채널을 연결해제 할 수가 없고,
688309 아이디로 채널연결을 해보려고 해도 가능한 채널이 없다고 나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현재 목록은 이렇게 되어 있습니다.
여기서 연결해제를 누르면 위에 캡쳐한 첫번째 화면이 나옵니다.
아하. 현재 로그인하신 계정이 해당 채널의 master. 또는 manager인 경우 해제 권한이 있고
앱-채널 사업자 번호가 같아야 정상처리 될 텐데요.
앱과 채널의 사업자 번호가 다른데 최근 사업자 번호 변경하신적 있으실까요?
뭔가 시스템적으로 처리 하기 어려운 상황같은데
카카오 비즈니스 고객센터 통해 수동연결끊기 요청 한번 해보시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