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회원가입 후 보여지는 화면

문의 사항에 따라 필요한 정보를 먼저 입력하시면 더 빠르게 대응해 드릴 수 있습니다.

  • 개발 과정에서 문제가 있을 경우

    • 앱 아이디(app ID): cleannj199@naver.com설정
    • 호스팅 사:카페24
    • 서비스 URL : 다락마트 (darakmart.com)
    • 오류 내용 : 카카오 회원가입 후 바로 사이트 화면으로 이동하면 ****(회원가입했던 카카오계정) 으로 가입된 아이디가 없습니다. 메세지와 , 로그인하고 카카오연동하기, 카카오계정으로 신규가입하기 버튼이 두개 뜨는데, 카카오로 회원가입하고 바로 사이트 쇼핑할 수 있는 화면대신에 이런게 뜨지 않았으면합니다… 해결방안 부탁드립니다.
  • 퍼머링크 생성이 필요할 경우 (자세한 신청 방법은 가이드 참고)

    • 카카오싱크 퍼머링크의 서비스 랜딩URL:
    • 디벨로퍼스 앱과 연결된 카카오톡 채널의 검색용 아이디:

카카오 로그인 관련 에러(Invalid redirect. 예: KOE006)가 발생할 경우, 가이드를 참고합니다.
카카오 싱크 관련 자주하는 질문은 FAQ를 참고합니다.

안녕하세요.

아래와 같은 화면을 말씀하시는 거라면, 이는 카카오 로그인 이후
카페24에서 제공되는 기능으로서 카페24 개발자 센터에 문의해 보시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