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채널 삭제를 위해 삭제를 누르니깐
비즈앱에 연결되어 있습니다. 앱연결을 해제한 후 삭제 시도해주세요.
라는 메시지가 나오는데
카페24에서 SNS연동은 사용안함으로 설정해뒀는데도 계속 동일 메시지가 뜹니다.
어떻게 해야할까요?
안녕하세요.
확인을 위해 앱 ID 부탁드립니다.
앱ID
https://developers.kakao.com/ 의 내 애플리케이션>앱 설정>요약 정보 : 기본정보에 있는 앱 ID
숫자로된 ID 입니다
ex) 123456
저도 같은 증상입니다.
ID 455649입니다.
카페24에서 비활성화 하셨는데 동기화가 안되었나보군요. 수동 비활성화 했습니다.
다시 시도해보시겠어요?
해결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저도 묻어가도 될까요. ID 938206 입니다.
감사합니다.
id 770712
저도 비활성화 부탁드리겠습니다.
저도 비활성화 부탁드립니다
392374
입니다.
이미 비활성화되어 있습니다. 카페24에서 카카오로그인 사용안함으로 저장하시면 비활성화됩니다.
(수동 비활성화는 네트워크 장애 등으로 카페24에서 사용안함 설정이 동기화 안되는 경우만 설정해드리고 있습니다.)
774169
카페24에 카카오싱크하려는데
아예 검색조차 되질 않습니다
왜이럴까요?
어떤 상황인지 확인 위해 화면 캡쳐와 어떻게 검색하셨는지 부연 설명 부탁드려요.
358002 전 퇴사했고 회사가 없어져서 카페 24 로그인 할 수가 없어요 연동 해제 부탁드립니다.
카카오 비즈니스 채널 삭제 및 계정 탈퇴 후, 다른 계정으로 재 가입하려고 합니다.
동일 계정 카카오 디벨로퍼스에 연결된 앱이 없는데,
“비즈앱에 연결되어 있습니다. 앱연결을 해제한 후 삭제 시도해주세요.” 라고 계속 뜨고 채널 삭제가 안되네요.
비즈 앱 ID : 946035 확인부탁드려요.
946035앱은 @에세네프라임 _xoxkBcxj 채널과 연결되어 있습니다.
내 애플리케이션>앱 설정>앱 권한 신청에서 신청자격확인 하신 뒤, 연결 해제 하시면 됩니다.
저도 확인 부탁드립니다! 앱ID 5043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