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세지 수신고객 홈페이지 유입후 구매하기 오류

문의 사항에 따라 필요한 정보를 먼저 입력하시면 더 빠르게 대응해 드릴 수 있습니다.

  • 개발 과정에서 문제가 있을 경우

    • 앱 아이디(app ID): 에코샵홀씨
    • 호스팅 사: 카페24
    • 서비스 URL : https://wholesee.com
    • 오류 내용 :
      카톡 카다로그 메세지 수신한 고객이 상품을 클릭하여 홈페이지에 유입된 후 구매하기나 마이페이지 버튼을 누르면
      “동일한 이메일 주소를 보유한 회원이 존재하여 가입할 수 없습니다. 기존에 가입한 적이 있다면 계정연동을 진행해주세요” 라는 오류팝업이 계속 뜹니다!!
  • 퍼머링크 생성이 필요할 경우 (자세한 신청 방법은 가이드 참고)

    • 카카오싱크 퍼머링크의 서비스 랜딩URL:
    • 디벨로퍼스 앱과 연결된 카카오톡 채널의 검색용 아이디:

카카오 로그인 관련 에러(Invalid redirect. 예: KOE006)가 발생할 경우, 가이드를 참고합니다.
카카오 싱크 관련 자주하는 질문은 FAQ를 참고합니다.

안녕하세요.

카카오톡 인앱브라우저로 사이트 접속 시, 구매하기나 마이페이지 버튼을 누르면 바로 카카오 로그인 시도 하도록 되어 있는 것 확인했습니다.

“동일한 이메일 주소를 보유한 회원이 존재하여 가입할 수 없습니다. 기존에 가입한 적이 있다면 계정연동을 진행해주세요” 라는 오류팝업은 카카오에서 출력하는 메시지가 아닙니다.

해당 메시지는 카페24 솔루션에서 출력하는 메시지로
이미 동일한 이메일로 일반 회원가입된 계정이 있어서 표시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카페24에 동일 이메일 중복체크 안하는 방법이 있는지 문의해보시면 좋을 것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