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개발자님 업계 최고 월급받고 고작 그정도밖에 못합니까? 이게 정녕 우리나라 국민들 90% 넘게쓰는 메신저가 이꼴이 말이 됩니까? 양심이 있다면 월급 반납하고 개발자 은퇴하세요. 자격 없습니다

우리나라 국민들 90%가 쓰는 메신저에 광고 덕지덕지 붙여두고 사용자들 모르게 광고 세로크기도 늘리셨더라구요? 또 친구탭에 광고 나오게 한거 꼴보기 싫습니다.
이게 국내 메신저 시장 1위 앱이 맞습니까? 광고 덕지덕지 붙여두고 참 어이가 없습니다.

게다가 멀티로그인 미지원도 말이 됩니까? 텔레그램, 디스코드도 멀티로그인 다 지원합니다. 폰 1대는 그렇다 쳐도 컴퓨터 노트북 이렇게 2대쓰는사람도 많을껀데 PC가 고작 1대가 말이 됩니까? 다른 메신저들은 멀티로그인 지원하게 만들동안 뭐하셨나요?

메신저 앱은 왜이렇게 무겁습니까? 일반인이 쓰는 메신저에 캐시들이 쌓여서 3기가씩이나 먹는게 말이 됩니까? 이게 그냥 폰 리소스나 갉아먹는거지 악성앱이지 이게 무슨 메신저라고 하십니까? 메신저 자격 없습니다.

게다가 메신저 앱이라면서요 왜 쓸데없는 기능만 계속 추가하세요? 이용자들이 추가해달라고 아우성대는 기능은 추가안해주면서 뷰탭이나 만들고 그시간에 이용자들이 원하는 기능들이나 좀 추가해주시지 그러셨어요? 그냥 카카오 복지들이나 꿀빨면서 노셨어요? 이게 뭔 어려운 기능인가요?

게다가 프사 바꾼 친구는 왜표시해요? 친구 프사 업뎃한거 궁금해한 사람이 있어요? 이런 쓸데없는 기능 추가하시는게 몸이 근질근질거리시나봐요.

카카오톡은 메신저 앱 자격 없는 폰 리소스나 차지하는 쓰레기 악성앱입니다.

카카오 개발자님 10월에 서버 터졌을떄 서버 복구하지 마시지 그러셨어요. 이 기회에 그냥 싹다 텔레그램이나 네이버 라인으로 넘어가버리게요.

하나만 묻겠습니다. 카카오 개발자님 업계 최고 월급받고 고작 그정도밖에 못합니까? 이게 정녕 우리나라 국민들 90% 넘게쓰는 메신저가 이꼴이 말이 됩니까? 양심이 있다면 월급 반납하고 개발자 은퇴하세요. 자격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