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연동 로그인

ID 860261

관리자 설정 이슈 (KOE006)

폰성지 서비스 관리자의 확인이 필요합니다.
관리자이신 경우 해결방안을 눌러 확인해보세요.

카카오톡연동로그인 진행중인데 저런멘트가 뜨네요
Redirect URI 에 등록한 유알엘이 이상하다는걸까요? 로그인페이지 주소를 입력하는게 아니라면 어떤거를 입력을 해야하는지요 ㅜㅜ

안녕하세요

redirect_uri 에 사용되는 파라미터는 디벨로퍼스 Redirect URI 설정에 추가되어 있어야만 합니다.

현재 KOE006 오류를 발생시키는 redirect_uri 는 아래와 같습니다.
아래 내용을 추가 부탁 드리며 아래 uri 이외 예상되시는 redirect_uri가 존재시 해당 주소도 입력 부탁드립니다.

http://www.phonesungji.com/plugin/social/?hauth.done=kakao
https://phonesungji.com/plugin/social/?hauth.done=kakao

내 애플리케이션>제품 설정>카카오 로그인 메뉴에서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KakaoTalk_20230203_163507618

알려주신데로 해서 에러코드는 뜨지 않지만 동의화면이 바로 뜨지 않고 이렇게 화면이 넘어가는데 무슨이유일까요 ㅜㅜ?

아 그리고 위에 카카오로 회원가입은 눌리지가 않습니다

해당 페이지는 카카오에서 제공하는 페이지가 아닌 서비스측 페이지 입니다.
카카오 로그인 이후 위 주소에서 접근토큰 발급 및 서비스측 회원가입 처리가 마무리되어야 할것 같습니다.

관련하여 서비스측 담당 개발자에게 회원 가입 마무리가 안되는것에 대해 문의 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