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의 사항에 따라 필요한 정보를 먼저 입력하시면 더 빠르게 대응해 드릴 수 있습니다.
카카오 로그인 관련 에러(Invalid redirect. 예: KOE006)가 발생할 경우, 가이드를 참고합니다.
카카오 싱크 관련 자주하는 질문은 FAQ를 참고합니다.
안녕하세요
비즈 앱 - 비즈니스 채널 연결해제는 카카오비즈니스 관리자센터 내에서 직접 연결 해제가 가능합니다.
(비즈앱 - 비즈니스 채널 해제는 카페24 간편팝업 설정 off 후에 진행 부탁드립니다.)
해제 경로 : 카카오비즈니스 관리자센터 > 비즈니스 설정 > 채널 - 앱 연결 관리 > 연결 해제
앱 - 채널 연결 해제는 해당앱과 채널에 다음과 같이 권한이 있어야 진행할 수 있습니다.
앱 : 오너, 에디터 / 채널 : 마스터, 매니저 권한
아래 FAQ를 참고 부탁드려요.
https://cs.kakao.com/helps?category=444&locale=ko&service=143&articleId=1073195207&device=1945
감사합니다.
카퍼24 간편판업 설정 off는 카페24 사이트에서 진행하면 되나요?
네 !
카페24 관리자 화면에서 카카오 로그인 사용안함으로 변경 저장하시면됩니다.
네에 이미 카카오 로그인 사용안함으로 처리 되었습니다.
다만 아래의 경로를 찾을수 없습니다.
특히 비즈니스 설정 항목을 찾을수가 없습니다.
해제 경로 : 카카오비즈니스 관리자센터 > 비즈니스 설정 > 채널 - 앱 연결 관리 > 연결 해제
[경로] 카카오비즈니스 관리자센터 > 비즈니스 설정 > 채널 - 앱 연결 관리 > 연결 해제
해당 경로의 카카오비즈니스 관리자센터에서 (https://business.kakao.com/setting/channel-app)
해당 부분을 못찾으시겠다는 말씀이실까요?
채널 - 앱 연결 끊기 해당페이지에서
메인 페이지에 비즈앱 - 채널 - 연결끊기 (버튼)이 존재할텐데,
해당 버튼이 보이시지 않는걸까요?
아님 해당 버튼을 클릭하였을때 다른 오류가 뜨는걸까요?
앱 ID : 1030300
답변해주신대로 카페24 카카오 로그인 사용 안함 변경 저장하고 비즈앱 연결 관리에서 앱 연결 끊기 버튼 누르려고 했으나
사진처럼 클릭이 안됩니다 확인 부탁드립니다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