옵션선택 플러그인 스킴

안녕하세요. 옵션선택 플러그인 때문에 문의드립니다.

  1. 하단 옵션선택 플러그인 스킴을 저희 스킬서버에서 요청을 드려야하는 건가요?
  2. product_id에 대해서 자세하게 설명해주세요.

2. 추가 파라미터가 필요한 플러그인 스킴

옵션선택 플러그인

kakaotalk://bizplugin?plugin_id= {플러그인ID}&product_id= {사용하고자 하는 값}&relay_id= {사용하고자 하는 값}

ㄴ plugin_id : [필수값] 카카오에서 발급 후 공유

ㄴ product_id : [필수값] T1. 옵션조회 API 호출 시, 전달하는 id 값

ㄴ relay_id : [선택값] T1,T2 api 호출시 전달하는 값, Request Header 에 그대로 전달

안녕하세요.

비즈 플러그인 고객센터에 한번 문의해보시겠어요?

비즈플러그인 | kakao 고객센터

비즈플러그인 측에 문의를 해보았는데요. 데브톡으로 안내를 받아서 난감하네요.

번거롭게 해드려 죄송합니다.

비즈 플러그인 담당 부서에 문의한번 드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dddhhh79 안녕하세요?

옵션플러그인 T1 api는 특정 키값(가령, 상품ID)에 대응하는 옵션(선택)항목을 조회하고 있습니다.

플러그인 서버에서 스킬서버측으로 선택항목을 조회하기위해 전달하는 키값이 product_id 에 해당합니다.

스킬서버 측에서 api호출 시, 전달받고자 하는 값을 사용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1개의 좋아요

@usung2 안녕하세요?

kakaotalk://bizplugin?plugin_id= {플러그인ID} &product_id= {사용하고자 하는 값} &relay_id= {사용하고자 하는 값}

  1. 위 url형식으로 요청을 하는게 맞는건가요?
  2. 요청을 한다면 get or post 요청중 어떤걸까요?

위 url로 요청시에는 올바르지 않은 호스트 주소형식으로 에러가 발생합니다.
앞에 http,https도 붙여보고 plugin_id, product_id에 변수값도 맞게 할당해주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