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싱크 중복 회원가입

문의 사항에 따라 필요한 정보를 먼저 입력하시면 더 빠르게 대응해 드릴 수 있습니다.

  • 개발 과정에서 문제가 있을 경우
    • 앱 아이디(app ID): 837409
    • 호스팅 사: 고도몰
    • 서비스 URL : www.kasina.co.kr
    • 오류 내용 :
      안녕하세요.
      카오싱크를 연동하였는데
      카카오 로그인으로 가입·로그인 후 기존 계정에서 가입된 카카오 계정으로 연결 시 중복체크가 안되고 있습니다.
  1. 기존 회원 계정 2. 카카오싱크 계정 이렇게 두번 씩 회원 가입이 되오고 있어 중복 가입을 막을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이런 경우어떻게 해야하는 지 문의드립니다.
  • 솔루션에 코드 값을 입력해야하는 지
  • 서드파티를 구해서 기능 개발을 해야하는 지
  • 디벨로퍼에서 신청하면 가능한 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퍼머링크 생성이 필요할 경우 (자세한 신청 방법은 가이드 참고)
    • 카카오싱크 퍼머링크의 서비스 랜딩URL:
    • 디벨로퍼스 앱과 연결된 카카오톡 채널의 검색용 아이디:

카카오 로그인 관련 에러(Invalid redirect. 예: KOE006)가 발생할 경우, 가이드를 참고합니다.
카카오 싱크 관련 자주하는 질문은 FAQ를 참고합니다.

안녕하세요.

카카오 로그인(싱크)는 카카오에서 인증 후, 소유하신 사이트로 되돌아가고
고객이 동의한 항목에 대해 카카오에서 받은 고객정보로 회원가입 또는 로그인 처리 하게됩니다.

즉, 중복회원 가입 여부 체크는 사이트에서 진행하셔야하는 것으로

고도몰에서 이메일 중복 여부 체크 기능을 제공하는지
고도몰 측에 문의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