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같은 도메인에 사이트 등록만 다른곳으로 옮기면서 기존에 신청했던 카카오로그인을 모두 해지했음에도
(메타태그, 카카오로그인 연결해지, Redirect URI 삭제, 활성화 해제)
옮기 플랫폼에서 연결하려니 계속 연결이 되어있다고 합니다.
더 어떻게 끊어야 할지 몰라 혹시 다른 문제가 있는지 궁금합니다
안녕하세요.
같은 도메인에 사이트 등록만 다른곳으로 옮기면서 기존에 신청했던 카카오로그인을 모두 해지했음에도
(메타태그, 카카오로그인 연결해지, Redirect URI 삭제, 활성화 해제)
옮기 플랫폼에서 연결하려니 계속 연결이 되어있다고 합니다.
더 어떻게 끊어야 할지 몰라 혹시 다른 문제가 있는지 궁금합니다
안녕하세요.
해당 메시지는 어디서 확인하신걸까요?
상황을 좀더 구체적으로 설명해 주시겠어요?
기존 플랫폼에서 소셜로그인을 모두 해지한 상황이고 옮겨진 플랫폼에 소셜 로그인을 요청했더니
이렇게 답이 왔습니다~
“등록을 하려면, 저 오른쪽 화면에 블리스투어가 동일하게 떠야하는데 저기 뜨는게 없어서 연결이 안됩니다.”
현재 비즈니스채널도 등록되어 있는데도 저렇게 나온다고하네요 ㅠ
채널 이름(또는 주소)를 알려주시겠어요?
앱ID는 830640입니다. 이전 홈페이지에 달린 아이디랑 해당 아이디를 삭제만 해달라고하는데 맞는건지 궁금합니다~
혹시 ID 삭제가 맞는거라면 ID 삭제 방법이 따로 있을까요?
앱 830640 과 연결된 채널 블리스투어를
앱 846670 과 연결하고자 하시는 것으로 이해 하였습니다.
만약 그러시다면 이렇게 하시려는 이유가 어떻게 될까요?
위와 같이 진행하고자 하신다면
2, 이 후, 앱 846670의 오너 계정으로 로그인 하시어 같은 메뉴에서 비즈앱-채널 연결하기 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