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자설정이슈 관련 문의

문의 사항에 따라 필요한 정보를 먼저 입력하시면 더 빠르게 대응해 드릴 수 있습니다.

  • 개발 과정에서 문제가 있을 경우
    • 앱 아이디(app ID): ID 194723
    • 호스팅 사: 카페24
    • 서비스 URL : https://amarda.co.kr/
    • 오류 내용 :

안녕하세요
현재 카페24 대표도메인 https://amarda.co.kr/ 접속시 카카오싱크 가입 및 로그인 이상이 없으나, 아래 내용으로 고객 문의가 지속적으로 인입되고 있는 관계로 오류 원인과 해결방법에 대해 문의드립니다.

클레임이 지속적으로 발생중인 관계로 바쁘시겠지만 빠른 답변 부탁드리겠습니다

[고객 클레임 내용]
: 이번주부터 KOE006 오류가 발생하고 있다고 합니다.
이슈가 발생하는 url을 여쭤봤으니 고객으로부터 유입된 내용이라 접근한 url을 특정할 수 없다고 하며, 특정 고객에게서 동일한 내용으로 voc가 20번 넘게 들어오고 있다며 다시 확인 요청을 주셨습니다. ( > 참고 이미지 1번, 2번)
image
image

[카카오Dev 및 카페24 도메인 반영 내용]
스크린샷 2022-12-30 오전 11.44.35
image

스크린샷 2022-12-30 오전 11.43.44

  • 퍼머링크 생성이 필요할 경우 (자세한 신청 방법은 가이드 참고)
    • 카카오싱크 퍼머링크의 서비스 랜딩URL:
    • 디벨로퍼스 앱과 연결된 카카오톡 채널의 검색용 아이디:

카카오 로그인 관련 에러(Invalid redirect. 예: KOE006)가 발생할 경우, 가이드를 참고합니다.
카카오 싱크 관련 자주하는 질문은 FAQ를 참고합니다.

안녕하세요 :blush:

KOE006에러는 Redirect URI설정과 소스 코드의 Redirect URI이 일치하지 않아서 발생합니다.

https://mhcosmetic15.cafe24.com/skin-mobile16/Api/Member/Oauth2ClientCallback/kakao

해당 주소를 내 애플리케이션 > 제품 설정 > 카카오 로그인 메뉴의 하단 링크를 Redirect URI 에 등록하시면 됩니다 .

( 기존에 있는 Redirect URI 유지해주시고 해당 Redirect URI는 추가만 부탁드립니다 )

감사합니다.

1개의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