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의 사항에 따라 필요한 정보를 먼저 입력하시면 더 빠르게 대응해 드릴 수 있습니다.
카카오 로그인 관련 에러(Invalid redirect. 예: KOE006)가 발생할 경우, 가이드를 참고합니다.
카카오 싱크 관련 자주하는 질문은 FAQ를 참고합니다.
일부 사용자들에게서 카카오 로그인 하기 버튼이 터치 자체가 안되며, 무응답이라는 문의가 많아져서요
어떤 문제가 있는건지 알 수 있을까요?
tim.l
2
안녕하세요.
기재하신 사이트에서 로그인해봤으나 해당 상황 재현할 수 없었고,
카카오측 로그상 12월 19일 부터 아래 에러가 간혹 보입니다.
{"error":"invalid_grant","error_description":"Redirect URI mismatch.","error_code":"KOE303"}
쇼핑몰 카카오 로그인 버튼에 설정한 인가요청 Redirect URI는 아래 주소로 설정하고
https://www.prostj.com/Api/Member/Oauth2ClientCallback/kakao/
카카오 로그인 이후 다시 쇼핑몰 카페24 솔루션으로 되돌아가 토큰 발급요청 Redirect URI는 아래 주소로 설정해 발생한 문제입니다.
https://m.prostj.com/Api/Member/Oauth2ClientCallback/kakao/
모바일 환경에서 https://www.prostj.com 로 접속하면 https://m.prostj.com 로 변경되기 때문에 일반적인 상황 같지는 않은데요.
혹시, 카카오 로그인 페이지를 커스터마이징 하셨나요?
만약 19일경 수정하여 발생한 문제라면 커스터마이징한 개발사에 문의하셔야하고
수정하신것이 없는데 그렇다면 카페24에 문의하셔야합니다.
운영하시는 사이트와 카페24솔루션에서 인가요청과 토큰발급에 설정한 Redirect URI를 동일하게 하시면 해결됩니다.
참고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