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브랜드 마케터로 아래 질문이 개발자 관점의 질문이 아닐 수도 있는 점 사전 양해 부탁드립니다.
추가 질문 해주시면 바로 업데이트해드리겠습니다.
저희 브랜드에서는 캠페인 타겟 대상으로 친구톡 메시지를 발송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회원가입시 카카오 싱크 회원가입을 진행하고 있는데요.
이와 관련 아래 2가지 질문드립니다.
(1) 상기 환경 하에서 친구톡 메시지에 삽입된 링크를 클릭해서 인앱브라우저로 브랜드 페이지로 랜딩 될 경우, 자동 로그인이 되나요?
(2) 만약 맞다면, 자동 로그인 처리된 회원에 대해 아래 카카오 싱크 회원 가입 정보에 포함된 식별값을 분석 목적으로 활용 가능한가요?
(카카오싱크를 통한 회원가입 및 관리)
이메일, 카카오 닉네임(프로필정보), 휴대전화번호, 성별, 출생년도, 생일, CI값(휴대폰 본인인증 값), 약관 동의 여부, AUID(카카오 로그인 하기 이용시 발급되는 식별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