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싱크 신청 스텝 중 대표 채널 선택에서 채널이 보이지 않는 경우

문의 사항에 따라 필요한 정보를 먼저 입력하시면 더 빠르게 대응해 드릴 수 있습니다.

  • 개발 과정에서 문제가 있을 경우
    • 앱 아이디(app ID): 835597
    • 호스팅 사: 고도몰
    • 서비스 URL : havita.co.kr
    • 오류 내용 :

대표채널 선택을 하려고 하는데 채널이 노출되지 않습니다…! 딤처리 된 화면 뒤에 확인해보시면 연결된 비즈니스 채널은 설정되어 있는데 대표 채널 선택에서는 왜 노출이 되지 않을까요…

havita_channel

확인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퍼머링크 생성이 필요할 경우 (자세한 신청 방법은 가이드 참고)
    • 카카오싱크 퍼머링크의 서비스 랜딩URL:
    • 디벨로퍼스 앱과 연결된 카카오톡 채널의 검색용 아이디:

카카오 로그인 관련 에러(Invalid redirect. 예: KOE006)가 발생할 경우, 가이드를 참고합니다.
카카오 싱크 관련 자주하는 질문은 FAQ를 참고합니다.

안녕하세요.

해당 채널은 비공개인데요 공개로 변경해보시겠어요?

오 감사합니다 공개로 변경하여 해결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