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트워크 접속이 지연되고 있습니다. 잠시 후 다시 시도해주세요. [0]

문의 사항에 따라 필요한 정보를 먼저 입력하시면 더 빠르게 대응해 드릴 수 있습니다.

  • 사업자등록증상의 업체명 : (주)베이스먼트랩

  • 사업자등록번호 : 463-81-01024

  • 비즈니스 채널명 : 메종파퓰러

  • 호스팅사 사용여부 및 호스팅사 명 : 카페24

카카오싱크 연동 후, 로그인 버튼을 누르면 oAutu url에서

네트워크 접속이 지연되고 있습니다. 잠시 후 다시 시도해주세요. [0]

위와 같은 알람 창이 뜨고, 카카오 센터 쪽으로 문의하라는 알림 후
화면으로 다시 넘어갑니다.

회원 상태에서는 로그인이 정상적으로 된 것으로 나오는데,
오류 해결이 필요합니다.

카페24 측에는 문의를 남긴 상태이나, 답변이 지연되고 있어 급한 마음에 문의 드립니다.

안녕하세요.

https://maison-popular.com/ 사이트에서 카카오 로그인 정상 처리되서 재현을 못했는데요.

현재도 오류 발생하고 있나요?


카페24에서 표시하는 “네트워크 접속이 지연되고 있습니다. 잠시 후 다시 시도해주세요” 에러는 토큰 발급을 정상적으로 못한경우 발생하는 범용적인 에러로

'카카오 개발자센터 > 카카오 로그인 > 보안’에서 Client Secret을 생성한 경우 발생하지만

현재 소유하신 앱에는 Client Secret 설정이 없어 문제가 없어보입니다.

네, 지금도 카카오톡으로 로그인하기 누르기만 해도 바로 발생합니다.

관련 화면 캡쳐좀 부탁드려요.

Screen Shot 2022-11-26 at 12.25.17 PM

image

image

테스트해보니 카카오측에 로그인 기능은 모두 정상 처리되었습니다.
실제 에러 발생 이후에도 정상 로그인 되어있음을 확인했습니다.

증상이, 최초 회원 가입 시점에 위 첨부 이미지와 같이 발생되고
주소를 보니 가입 처리 완료 후, 아래 URL이 아닌

 https://maison-popular.com/index.html

아래와 같이 없는 주소로 이동되는 걸로 보입니다.

 https://maison-popular.com/Api/Member/Oauth2ClientCallback/kakao/index.html

가입 완료 후, 이동하는 페이지를 잘못 설정하셨을 것 같습니다.

혹시, 로그인 기능을 커스터마이징 하셨나요? 그렇다면 커스터마이징한 개발 업체에 문의하셔야합니다.

만약 커스터마이징 하지 않으셨는데도 이렇다면 카페24에 문의 해주세요.

1개의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