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의 사항에 따라 필요한 정보를 먼저 입력하시면 더 빠르게 대응해 드릴 수 있습니다.
카카오 로그인 관련 에러(Invalid redirect. 예: KOE006)가 발생할 경우, 가이드를 참고합니다.
카카오 싱크 관련 자주하는 질문은 FAQ를 참고합니다.
원래 비즈니스 채널 아이디가 2개인데 사진 보이는 10월 15일 시점 부터 바뀐건지 지금 적용이 루바나가 아닌 헤트라스가 되어야 정상인데 이게 어떻게 된상황인지 모르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채널 헤트라스는 앱 446671가 아닌 445350(헤트라스)와 연결되어 있었지만, 10월 17일 연결이 끊어진것으로 확인됩니다.
사용자에 의해 직접 진행된것으로 보입니다. 카카오 비즈니스 관리자센터를 통하여 다시 연결 부탁드립니다.(비즈앱-채널 연결하기)
답변 감사합니다 혹시 어떤 계정이 했는지도 확인 가능할까요? 마스터계정만 가능한 작업일까요?
헤당정보는 권한이 없어 데브톡에서는 확인이 불가합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카카오톡 채널 고객센터에 문의해보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여 문의 또는 고객센터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답변 감사합니다. 혹시 지금은 연결 되었을까요?
빨간동그라미 친부분을 형성해야되는데 계속 안되고있습니다 ㅠㅠ…
연결되어 있지 않습니다.
앱 445350(헤트라스)와 채널 @헤트라스 연결을 원하신다면 문의주신분의 계정으로 카카오 비즈니시 관리자센터에서 가능합니다.
어느 부분이 안되실까요?
빨간색 동그라미 부분이 원래 사용중인 기능인데 기능이름을 모르겠습니다. 이부분 어떻게 할수있을까요?
할수있으면 바로 적용하고싶습니다.
카카오 비즈니스의 채널-앱 연결 관리에서 앱과 채널을 연결하셔야 합니다.
아래 가이드 참고 부탁드립니다.
카카오계정
또한, 해당 채널과 앱의 연결이 끊긴점 관련하여 고객센터에 문의해 보시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데브톡에서는 사용자가 끊은것으로 추정이 가능하지만, 자세히 알기 어렵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