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크 관련되어 확인하던 중 비즈채널이 해제됨에 따라 싱크 연결이 끊겼다는 것을 확인했습니다.
비즈채널은 한 번 신청하면 재등록 이슈가 없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
카카오 측에서 비즈채널을 해지한 사유 파악 후 비즈채널 재등록 및 싱크 재연동 관련 개발이 이루어 질 것 같습니다.
-
카카오톡으로 문의드렸듯이 내부적으로 확인 후 답변 주시면 절차에 맞게 진행하겠습니다J
-
또한, 제가 등록을 해야하는 경우 대표자 신분등과 재직증명서가 필요한데 불가한 경우 어떤 서류로 대체할 수 있을까요?
-
개발 과정에서 문제가 있을 경우
- 앱 아이디(app ID):elandmall
- 호스팅 사:이랜드몰
-
퍼머링크 생성이 필요할 경우 (자세한 신청 방법은 가이드 참고)
- 카카오싱크 퍼머링크의 서비스 랜딩URL:
- 디벨로퍼스 앱과 연결된 카카오톡 채널의 검색용 아이디:
카카오 로그인 관련 에러(Invalid redirect. 예: KOE006)가 발생할 경우, 가이드를 참고합니다.
카카오 싱크 관련 자주하는 질문은 FAQ를 참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