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 채널 연결 해제 확인 요청의 건

싱크 관련되어 확인하던 중 비즈채널이 해제됨에 따라 싱크 연결이 끊겼다는 것을 확인했습니다.
비즈채널은 한 번 신청하면 재등록 이슈가 없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
카카오 측에서 비즈채널을 해지한 사유 파악 후 비즈채널 재등록 및 싱크 재연동 관련 개발이 이루어 질 것 같습니다.

  1. 카카오톡으로 문의드렸듯이 내부적으로 확인 후 답변 주시면 절차에 맞게 진행하겠습니다J

  2. 또한, 제가 등록을 해야하는 경우 대표자 신분등과 재직증명서가 필요한데 불가한 경우 어떤 서류로 대체할 수 있을까요?

  • 개발 과정에서 문제가 있을 경우

    • 앱 아이디(app ID):elandmall
    • 호스팅 사:이랜드몰
  • 퍼머링크 생성이 필요할 경우 (자세한 신청 방법은 가이드 참고)

    • 카카오싱크 퍼머링크의 서비스 랜딩URL:
    • 디벨로퍼스 앱과 연결된 카카오톡 채널의 검색용 아이디:

카카오 로그인 관련 에러(Invalid redirect. 예: KOE006)가 발생할 경우, 가이드를 참고합니다.
카카오 싱크 관련 자주하는 질문은 FAQ를 참고합니다.

안녕하세요.

  1. 카카오톡으로 문의드렸듯이 내부적으로 확인 후 답변 주시면 절차에 맞게 진행하겠습니다J

데브톡에서는 디벨로퍼스관련 설정, API, SDK등 개발 안내를 하는터라
고객센터에 문의한 내용이나 채널 심사, 카카오싱크 심사에 접수하신 내용을 열람할 권한이 없습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심사 관련은 아래 고객센터에 문의 부탁드려요.

비즈채널 관련 심사 문의는 채널 관리자 고객센터

카카오 싱크 관련 심사 문의는 카카오싱크 고객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