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삭제문의 질문입니다

문의 사항에 따라 필요한 정보를 먼저 입력하시면 더 빠르게 대응해 드릴 수 있습니다.

  • 개발 과정에서 문제가 있을 경우

    • 앱 아이디(app ID): 743818
    • 호스팅 사: 가비아
    • 서비스 URL : X (삭제해서 확인 불가능합니다.)
    • 오류 내용 : 기존 사업자 폐업을 했고 카카오채널은 사용 안해서 채널 삭제를 하려고 합니다.
      하지만 삭제를 하려고하니 GABIA을/를 통해 카카오싱크를 사용중인 앱입니다.
      앱 삭제를 위해 카카오싱크 사용 옵션을 비활성화 해주셔야 합니다. 라고 뜨면서 삭제가 안되더군요. 어디서 삭제 해야되는지 모르겠습니다.
      이거는 어떻게 해야될까요?
      모르겠어서 문의 남겨봅니다.
  • 퍼머링크 생성이 필요할 경우 (자세한 신청 방법은 가이드 참고)

    • 카카오싱크 퍼머링크의 서비스 랜딩URL:
    • 디벨로퍼스 앱과 연결된 카카오톡 채널의 검색용 아이디:

카카오 로그인 관련 에러(Invalid redirect. 예: KOE006)가 발생할 경우, 가이드를 참고합니다.
카카오 싱크 관련 자주하는 질문은 FAQ를 참고합니다.

안녕하세요.

"연결된 비즈니스 채널"에서 연결끊기 후,
https://business.kakao.com/setting/channel-app
채널 관리자 센터 "관리>상세 설정"에서 채널 삭제 하시면 됩니다.
https://center-pf.kakao.com/

2개의 좋아요

안녕하세요. 방금 해봤는데, 호스팅사를 통해 앱-채널을 연결한 경우,
앱-채널 연결해제가 불가능 합니다.
호스팅사의 어드민에서 카카오싱크 간편설정 OFF를 진행 후,
연결해제를 진행해 주세요.
라고 뜨네요… 이미 사이트를 삭제한 상태라 아예 안되고요.

@lime0326
죄송합니다.
확인해보니 앱 743818이 아직 가비아에 연결되어 있습니다.
카카오 싱크는 가비아의 SNS연동설정에서 처리할 수 있는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호스팅사와 연결된 경우 디벨로퍼스에서는 임의로 설정을 변경하기 어렵습니다)

https://customer.gabia.com/manual/mygabia/4124/4135

만약, 가비아 내에서 사이트를 삭제하여 가비아측의 관리자 페이지에 접속하실 수 없는 경우 번거로우시겠지만 가비아 고객센터를 이용 부탁드립니다.

1개의 좋아요

안녕하세요
네 알겠습니다 한번 해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