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모먼트 9004에러

카카오모먼트 API에 대한 최신 공지는 카카오모먼트 공지사항카카오광고 통합 에이전시 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카카오모먼트 API 외 문의사항은 DevTalk 각 카테고리나 FAQ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카카오모먼트 오픈API 외 자주 발생하는 문의는 아래 게시판에서 확인 및 등록 가능합니다.

︎- AdFit SDK FAQ
︎- AdFit SDK 고객센터 문의
︎- 픽셀&SDK FAQ 1
︎- 픽셀&SDK 고객센터 문의

카카오모먼트 오픈API 권한이 없는 앱, 카카오모먼트 오픈API가 아닌 다른 문의의 경우 답변이 늦어지거나 진행이 불가하오니 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사용 중 문의사항은 아래 내용을 기재하신 후 작성해주시길 바랍니다.
호출 시 발생한 오류의 경우 호출 /응답 내용을 상세히 남겨주시는 것이 확인 및 답변에 도움이 됩니다.

  • 사업자명: 9004(티디씨 광고계정)
  • APP 이름(ID):
  • 문의 내용: 권한을 부여받은 광고계정인데, {‘msg’: ‘KakaoMomentException’, ‘code’: -813, ‘extras’: {‘detailCode’: 9004, ‘detailMsg’: ‘권한이 없습니다.’}} 에러가 발생합니다.
    모먼트 광고센터에서는 조회 가능합니다.
    혹시 현재 판교 카카오 화재로 인해 아직도 이슈가 해결이 안된지 문의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우선 화재로 인한 이슈는 전부 해결된 상황입니다.

문의 주신 권한 없음 에러는 모든 api에 대하여 발생하고 있는 것일까요?
현상 재현을 위하여 해당 에러가 발생한 API 정보를 공유해주실 수 있으실까요?

네 모든 광고주에 대해 캠페인 조회 api 호출시 발생하는 현상입니다.
https://developers.kakao.com/docs/latest/ko/kakaomoment/campaign#get-list

화재 전에는 문제가 없었습니다.

테스트 계정으로 확인한 결과, 캠페인 목록 조회, 상세 조회 모두 정상적으로 동작하고 있습니다.
개인 쪽지로 추가 문의드리도록 하겠습니다.

@bcmin 안녕하세요, 확인해본 결과 해당 앱ID에 카카오모먼트 권한이 없습니다.
화재 이전이면 10/15 이전까지는 동일 앱 9004로 모먼트 오픈API를 정상적으로 활용하셨던 걸까요?
맞다면 언제 권한이 빠졌는지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내 애플리케이션에 이미 등록된 계정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주)링크프라이스_계정보고서앱
모먼트에 광고주 등록되어있는것도 확인 했습니다.

정확한 시점은 알 수 없지만,
화재 발생이후 수집을 중지 하였고,
정상화가 되어 금일 다시 수집을 하였더니 9004에러가 발생하여서 문의드렸습니다.

안녕하세요, (주)링크프라이스_계정보고서앱 APP Id 538289로 확인하였습니다.
테스트 계정으로 조회 시엔 정상 응답을 하고 있어, 캠페인 조회 API에 문제가 있는 것 같진 않아서 그 외 요소를 확인해보고자 합니다.

를 확인해 볼 수 있을까요?

확인 감사합니다, 확인해주셨을 때 캠페인 조회만 안 되고, 나머지 API는 정상응답하고 계신 걸까요?

소재, 그룹 등등 다 같은 에러가 발생합니다.
혹시 같은 이슈가 발생하는 개발자들이 있을까요?

추가 정보 확인을 위해 개인 쪽지드렸습니다!

안녕하세요.
9004 에러 관련하여 추가 정보 확인을 위해 개인 쪽지드렸습니다! 확인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