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카카오페이를 사용하여 쇼핑몰 운영하고 있습니다. 결제요청시 언어셋은 utf-8 세팅하여 보내고 있는데요.
잘 사용하고 있었고 최근 수정내역이 없는데도 10월초부터 간헐적으로 카드명 인코딩이 깨져서 수신이 되고 있습니다. 간헐적으로 카드명이 한글로 잘 떨어질때도 있기도 하나 대부분 카드명이 깨져서 도달되고 있습니다. 가이드 부탁드릴게요.
안녕하세요. 카카오페이입니다.
응답시 캐릭터셋은 UTF-8로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별도 수정사항은 없는 상태입니다.
깨져서 수신되신 최근거래 TID를 공유주시면 응답된 로그 확인후 공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