톡스토어에서 카페24연동하려고 인증키발급시 권한앱 불러올때 오너권한이 있는앱이 보이질 않습니다. 그래서 연동이 불가능한 상태구요. 페이,채널,로그인 전부 연결돼있는 앱이 보이질 않아서 연동을 못하고 있어요…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습니다.
안녕하세요.
문의하신 계정으로 5개의 앱을 소유하고 계신것으로 확인됩니다.
어떤 화면에서 표시되지 않는지 캡처 부탁드립니다.
이곳에서 인증키발급을 위해 앱 불러오기를 하면 제가 연동하고자 하는 앱 ID 529921번이 보이질 않습니다.
오너권한을 갖고 있는데도 보이질 않아요
위댓글 확인좀 부탁드립니다 ㅠㅠㅠ
안녕하세요.
답변이 많이 늦어 죄송합니다. ㅠㅠ
앱 529921를 정상적으로 소유하고 계시고 커머스쪽에서만 누락되신 상황입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관련문의는 카카오커머스 고객센터로 문의 하셔야 처리 가능하십니다.
다만, 현재 이번 장애상황과 관련하여 카카오 고객센터가 아직 정상화 되지 못한 상황입니다.ㅠㅠ
때문에 카카오커머스 고객센터 채널을 통하여 문의 부탁드립니다.
커머스,비지니스 양쪽에서 전부 본인들 문의가 아니랍니다. 마지막엔 데브톡 링크 줘서 왔습니다. 첨엔 카페 24에 가래서 아닌거 알면서도 거기에 문의 했어요. 탁구도 아니고 ㅋㅋㅋ 이거 스샷해서 고대로 가도 다시 여기로 오라고 할거 같은데요…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관련 부서에 확인하겠습니다.
데브톡에서는 커머스 관련 권한이 없어서 답변에 시간이 조금 소요될 수 있는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ㅠㅠ
안녕하세요.
답변이 늦어 죄송합니다.
관련부서에서 확인해 보니 앱 529921의 경우 이미 다른 판매자ID(58617)에 연결되어 있어 노출이 되지 않았습니다.
판매자ID(58617)를 확인 부탁드립니다.
다른이야기지만, API키는 디벨로퍼스에서 제공되기에 관련하여 스토어, 비즈니스에서 데브톡으로 안내 드린것 같습니다.
스토어, 비즈니스에서 해당 제품군의 문의가 원활히 처리될 수 있도록 내부적으로 추가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죄송한데;;; 제가 그 판매자 id를 못찾겠어요. 어디에서 확인가능할까요…?
안녕하세요.
다른 계정이 있을거라 생각됩니다만,
데브톡에서는 관련 권한이 없어 계정 정보 확인을 할수 없습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판매자센터] 로그인 후 페이지 하단 [문의하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문의유형 : [톡스토어] → [개선제안/기타/오류]로 선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