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애플리케이션 10개 초과 생성 관련

안녕하세요.

저희 회사에서 서비스중인 애플리케이션이 10개를 초과하여 신규 애플리케이션 등록이 보류중인 상태입니다.
해당 건의 해소를 위해 어떤 절차가 필요한지 답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확인을 위해 앱 ID 하나만 부탁드립니다.


앱ID
https://developers.kakao.com/ 의 내 애플리케이션>앱 설정>요약 정보 : 기본정보에 있는 앱 ID
숫자로된 ID 입니다

ex) 123456

726265

입니다.

확인 부탁드립니다.

해당 앱의 오너 계정에는 앱이 2개만 존재 합니다.
때문에, 문제가 되지 않아 보이는데요.

앱 생성에 문제가 되는 계정(이메일)을 개인 메시지로 전송 부탁드립니다.

팀원으로 추가된 애플리케이션 id를 공유드렸네요.

500541

위 앱 id의 오너 계정 확인 부탁드립니다.

앱 추가 생성은 권한이 필요합니다.

권한은 기존 앱들이 목적에 맞게 사용되는지 확인 후. 제공되게 되는데요
아래 내용 확인 부탁드리며 삭제할 수 있는 앱이 없다면 앱 정비 후, 다시 요청 부탁드려요~

  1. 앱별 이름과 이이콘을 먼저 정비해주시고 삭제 가능한 앱이 있다면 삭제 해주세요.
  2. 모든 앱을 비즈앱으로 전환 해주셔야합니다.
    “내 애플리케이션>앱 설정>비즈니스” 메뉴에서 사업자 정보를 등록하셔서 비즈앱 전환해주세요.
  3. 등록된 앱들의 이름과 아이콘이 서비스 성격에 맞게 설정되었는지 확인해 주세요
  4. 운영정책을 위반하는 앱이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게임앱 등)